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맛집/각산동 피자헛 방문세일!! 완전 맛있음 !!!!

 

 

 

대구맛집/각산동 피자헛 방문세일!!! 완전 맛있음 !!!!

 

 

 

 

 

 

 

 

 

역시 몽글몽글 치즈크러스트 피자가 진리 !!!!

원래는 이걸 먹으려고 했던게 아닌데 지나가다가 급 피자헛이

직접 방문해서 먹으면 40% 할인을 하고있더라구요

 

 

어떻게 또 그냥지나치나요 흐흐흐흐

이렇게 와서 당장 먹어주고 가세요 라고 말을걸길래

당장 저는 마음은 다이어트중이였지만

또 먹으러 가줬답니다 히히

 

 

 

대구맛집으로 각산동에서 반야월역? 안심역있는 그 중간갈로길에 있는곳인데

 

각산푸르지오 조금지나서 있어요!

 

 

 

 

피자헛에 방문하면 세일이랑 여러가지 요즘 할인이 많은것같던데

현대카드는 할인율 50% 인거같았어요!

 

 

전 카드가 없는관계로

그냥 그자리에서 먹는걸로 만족하기로 ㅎㅎㅎㅎ

 

 

 

 

 

 

 

 

 

 

 

고르다가 새우있는걸로 갈릭쉬림프였나?

그랬던거같은데

 

 

새우도 오동통통하고 저 위에 뿌려진게 마늘조각 같은건가봐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아예 피자를 나오자마자 바로먹으니까 완전 꿀맛

진짜 치즈도훨씬 부드럽고!

 

 

근데 제가 원래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아니여서

어느정도 먹고 배부르니까 그제서야 좀 비린것 같다며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엔 제입맛으로 고르기로했어요!

피자는 진짜 맛있어서친구는 맨날 피자헛 생각난다고

먹으러가자고 하고있답니다 ㅋㅋ

 

 

제입맛이 해산물을 워낙 싫어해서 비려한거지, 진짜 비리진 않아용 ㅋㅋㅋㅋ

 

 

 

 

\

\\\\\\\\

 

 

 

 

 

 

짜자잔!!!!!

고구마를 할까 치즈를 할까했는데

치즈로 하길 진짜 잘한듯!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치즈도 풍성한거같구!!!!

 

 

먹는데 그저 미소가 ㅋㅋㅋㅋ

한입 베어먹을때마다 친구랑 눈마주치면서

ㅋㅋㅋㅋㅋ 너무맛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감탄을 ㅋㅋㅋㅋ

 

 

 

 

\

 

 

 

 

 

 

빠르게 먹어가는 피자들

결국엔 3조각정도 남아서 포장해줄까요

 라고 묻길래 포장했어용!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깍대기에 잘 넣어주셔서

마치 방금 피자를 산것만 같은 비쥬얼이였음 ㅎㅎㅎㅎㅎㅎ

 

 

무튼 너무맛있었어요!

배만 안불렀다면 더 먹었을테지만

충분히 배부르더라구요!

 

 

 

 

 

 

 

 

 

이게 처음나왔을때 비쥬얼!

 

 

 

 

 

 

 

 

 

요즘엔 피자헛이랑 미스터피자,도미노 등등

할인세일 많이하던데

 

 

세일하니까 일반 로드점 피자집 못지않게 저렴한가격에

정말 맛있는 치즈를 먹을수있겠더라구용!

 

 

 

그래서 앞으로도 직접방문하니까 훨씬 가격이 저렴하니까

이렇게 직접가서 먹고오면 좋을것같아서

자주이용하려구요

 

 

청소도 안해두되고!

바로먹고 바로나오면 되니까 뒷처리할것없이

더 깔끔하고! 저렴하고!

 

 

무튼 대구피자맛집으로 많은곳중 직접 피자헛에 가서먹었는데

각산동에 새로 재오픈한거같더라구요

 

 

가게도 깔끔하고 서비스도좋고

맛있었어요 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