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s7 골드랑 핑크블로섬 샀어용(아이폰6s플러스랑 비교)

 

 

 

갤럭시s7 골드랑 핑크블로섬 샀어용(아이폰6s플러스랑 비교)

 

 

 

 

눈누난나

드디어 징그럽게 길던 약정이 끝나고

나도 폰을 바꾸는구나....

 

 

 

하 진짜 한참걸렸네

지금 2016년이잖아요? 저 2013년에 g2 3년약정으로 잘못사서

지금까지 버티고 버티다가 요금제가 10만원가까이 나와서 지금 바꾸면

오히려 요금도 더 저렴하게 쓸수있단말에

진짜 나는 폰호구구나 싶었던...

 

 

누가 요즘 g2를 10만원씩 돈을 내고 쓰냐면서 ㅠㅠㅠㅠ

무튼 덕분에  이번에 새로폰바꿀기회가 왔구용~

 

 

냉큼 바꾼다는게

원래는 아이폰6s플러스로 바꾸고싶었는데

 

 

비교점은

 

 

아이폰은 어렵다......

사진은 예쁘지만 어렵다...

버튼이 한개라서 난 못쓸것만같다....

그리고 몇개 어플도 안쓰는 나지만, 그 몇개안되는 어플이

호환이 안될수도있다는 말에 무서워서

 

 

 

힝 몰라요 그냥 편안한 갤럭시로 골랐어용~

그래서 급 고르다보니 색상도 뭐가 예쁜지 다 눈에안들어와서

골드랑 엄마는 핑크블로섬으로 겟

 

 

 

 

 

 

 

 

 

 

 

 

 

 

 

이색상이 더 낯설어해서 올려볼게용!

불투명한 핑크색이구요!

 

메탈핑크랑 다르게 반짝반짝 메탈느낌은 없고

우유섞은 분홍색 으로 밝은버전이에요!

 

 

여자들이랑 소녀감성들 핑쿠사랑하는 여자들은

엄청 좋아할듯한 !!!

 

 

전 남성성이 강한여자라서 별로였떠요 ㅎㅎㅎㅎㅎㅎ

난 골드로 겟 !!!

 

 

 

 

 

 

 

 

 

 

요게 핑쿠에요!

 

 

 

 

 

 

 

 

 

 

맨 왼쪽은 아이폰6s플러스 !!! 가운데는 갤럭시s7핑크블로섬  오른쪽은 골드 64기가!!!

 

 

오빠는 아이폰이고 엄마는 핑쿠 아빠는 골드,

근데 골드는 64기가만 나온데용!

 

 

뭔가 저것도 복이라며........

난 실버골랐는데 난 64기가 있는데도 32기가 했는데

부럽다 저많은 용량....

 

 

맨왼쪽 아이폰도 64기가에용!

 

 

 

 

 

 

 

 

핑쿠색 아주예뻐요!

물론 그래도 골드랑 실버가 난 더예뻐!

 

 

요즘 노트7도 나와서 많이핫하던데

나는 예전에 노트써보니까 배터리 빨리닳는것때문에

폰을 자주쓰는 나로썬 겁이나서 그냥

시작도 안했어용~

 

 

이젠 뭐 그렇게 크지않아도 왠만하면 화질도 화면사이즈도 예쁘니까!

딱히 욕심안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냥 내폰이 계속 쓰다보면 속도가 느려진다거나

그런부분이 안생기기만 바라며....

 

 

 

 

 

 

 

 

사이즈비교에요!

왼쪽은 6s플러스 스페이스그레이 메탈 색상인데 훨씬크죵!

 

 

오른쪽은 갤럭시s7 사이즈에서 차이많이나용!

 

아유 밤에 포스팅하려니깐 잠이오는건지

더 재밌게 더 좋은내용 듬뿍 써주고싶은데 느릿느릿

1시부터 앉아서 3시가 넘어 4시가다되가는데 요렇게 적었네용

 

허허허

 

나참

 

무튼, 다들 폰바꾸실꺼라면 예쁜색상에 예쁜걸로 바꾸시길바래용!

나는 지금 바꾼거 아주만족하고있어요  > < 신나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