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초간단레시피::자취생요리 라면맛있게끓이는법ㅎㅎ

 

 

 

 

 

초간단레시피::자취생요리 라면맛있게끓이는법 ㅎㅎ

 

 

 

 

 

 

 

 

 

 

역시 자취하면서 쉽게접하고 먹게되는건 라면인것같아요 ㅠ

예전엔 그렇게 먹고싶지도 않더니

 

 

대학을 가면서 홀로 식사를 해결하다보니

거의 모든식사의절반은 라면..

 

 

그러다본 자연스럽게 초간단레시피들을 터특하게되더라구요!

 

 

일단 요것도 하나의 요리라고 할수있는데용

어떤스타일로 먹고싶은지에따라 맞춤 요리를 전 다해줄수있답니당

 

 

예른들어 담백한맛

아니면 느끼한 치즈맛

아니면 매운맛

 

 

아님 볶음맛

아니면 리조또ㅋㅋㅋㅋㅋ 등등등

 

 

 

 

오늘은 고소한맛을 느끼고싶어서

가장 무난한 참깨라면으로 겟 했구용, 요아이가 가장 손안대고도 고소함을

많이느낄수있는 맛이난답니당 ^^

 

제가 즐겨먹는 아이죠, 개인적을입맛이 할머니임 ㅎㅎㅎㅎ

 

 

 

 

 

 

 

 

짜자잔

먹다가 이렇게 먹다보면 사진찍을것도 없이

다 먹어버릴것만 같아서

급 멈춰서 테이커 포토 ㅋㅋㅋㅋㅋ

 

 

찰칵찰칵

 

기본적으로 기름기가 둥둥

완전 고소해요!^^

 

 

 

 

 

 

 

 

 

 

 

 

 

여기는 피시방이였는데용

요즘엔 피시방에서 라면 시키면 이렇게 물부어주고

단무지도 주시고, 완전 편하더라구용

 

 

 

진짜 별게 휴양이아니라

피시방가서  푹신한 사장님의자에서

먹고싶은거 클릭만하면 다 가져다주시고 ! 굿굿굿

 

 

 

 

 

 

 

 

 

아이 마이쪙 ㅎㅎㅎㅎ

계란도 처음부터 들어있어서

요렇게 국물이 다른것들에 비해 훨 부드러워요!

 

 

물론 진짜 계란이 아니라

계란스틱 같은

???

 

 

 

 

 

 

짜자잔 면도 꼬들꼬들

라면맛있게끓이는법은

 

 

딱 어느정도 뜨신물을 붓고 가만히 있다가

전자레인지로가서

뚜껑은떼고! 3분정도 더 돌려주시면 엄청 뜨거워지지만

그걸로 인해 마치 집에서 끓인것만같은

꼬돌꼬돌하고 깊어진맛을 느낄수있어요!

 

 

예전에 뜨거운걸 못먹어서 왜 전자레인지를 돌려 난 그냥먹을래 했는데

면발 느낌이달라져요!

 

 

 

 

 

 

 

 

집에서 끓이는법은 물끓일때 다진마늘 조금 넣어주심

국물이 훨 얼큰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다 만들고난뒤 참기름 한두방울 떨어뜨려주면

진짜 깊은고소한맛 !!!!

 

 

아 그걸 창안해서 만들어진게 참깨라면인가

 

무튼 어렸을때 친구가 알려준방법이였는데 너무맛있어서

지금도 전 초간단레시피로 남들과 1분정도 차이나는 방법하나로

남들과는 전혀다른 와전맛있는 라면을 먹고있답니당

 

 

자취생 꿀팁

다진마늘과 참기름 2방울이면

요리가되는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맛있게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