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영대맛집:: 1인분가격도 3000원대 저렴한 고기맛집 > <

 

 

 

 

 

경산/영대맛집:1인분가격도 3000원대 저렴한 고기맛집 > <

 

 

 

 

 

 

 

 

아잉 이런 맛집은 계속해서 늘어나야해요 ㅎㅎㅎㅎ

경산영대는 역시 날이갈수록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많아져서

 

 

요렇게 학생들은 너무너무 즐겁게

식사를 저렴하면서 배터지게 즐기고잇습니당!

 

 

 

 

여기는 영대 오렌지거리에서 오른편쪽에!!!!

개미치킨?? 거기있는쪽에 청춘상회인가 고기상회인가

뭐그런 이름의 가게였던거같은데

 

 

걷다가 고기냄새에 급 고기가먹고싶어서 예정하지않았던 곳인데

들어가서 먹게된곳이거든요? 먹고감동 ㅠㅠㅠㅠ

 

 

고기 나오기전에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에서 콩나물이 너무맛있구 ㅠㅠㅠ

상추겉절이도 너무 맛있구 ㅠㅠㅠㅠㅠ

 

 

그리고 고기찍어먹는 소스가

바베큐소스랑 콩가루랑 기본 쌈장이랑 ㅠㅠㅠㅠ

 

 

난 이렇게 뭔가 여러가지가 나오는곳을 되게 좋아하는편이라서

감동 받았떠요 ㅎㅎㅎㅎㅎㅎ

 

 

 

 

 

 

요건 삼겹살 먹다가 급갈비가 먹고싶어서

항아리갈비였나

 

요것도 1인분에 3900원인가 4900원인가 저렴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구워먹었더니

질기지도않고 맛있어서 ㅎㅎㅎㅎㅎㅎㅎㅎ

 

 

다만 양념때문에 잘 못구워서 탔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진짜 맛있더라구요 !!!!!!

 

한번씩 달달한 갈비가 땡길때가 잇잖아요?

급 땡겨서 먹었떠요 ㅎㅎㅎㅎ

]

 

완전 꿀맛탱 !!!!!!!

 

 

 

 

 

 

 

 

짜자잔 이게 진리죠!!!!!!!!

 

 

된장찌개에 밥한숟가락 담구고 그위에

삼겹살올려서 한입!

 

 

갈비하나 올려서 한입!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제일 행복한 ㅠㅠㅠㅠㅠ

배부를때는 된장찌개랑 같이먹으면 또 들어가는 내배 ㅋㅋㅋㅋ

 

 

아 너무좋다 !!!!!

 

역시 경산이 물가도 저렴하고

영대앞이 먹을거리며 가격이며 너무좋은맛집들이 많은거같아서

한번씩 깜짝깜짝 놀래요!

 

 

울산에 살다가 와서 그런지

경산물가가 진짜 저렴한 가격의 맛집이 많은거같아서 좋더라구요 ! :)

 

 

 

 

 

 

 

 

짜자잔!!!!

저기보이는 저 콩나물이 마약이라는!!!!

소스가진짜 깊고 달달하면서 적당히 매콤해서

이게 계속 손이가는 ㅠㅠㅠㅠ

 

 

에피타이저로 완전 ㅋㅋ

고기나오기전에 콩나물을 이미 케이오시켜버려서 ㅋㅋㅋㅋ

한번 더 달라했어요 ㅋㅋㅋㅋ

 

 

진짜 넘나맛있당 ㅠㅠㅠㅠ

 

저기 보이는 콩가루랑 바베큐소스도 최고 !!!!

 

 

 

 

 

 

 

 

 

 

 

 

 

그러고보니 나중에 마트에가면

저 갈색 바베큐소스좀 사놔야겠어용 ~~~~

 

 

식자재마트에 가면 팔려나 ㅠ

고기먹을때 저게 진짜 신의한수인듯 !~!!!!!

 

 

 

다른고기집도 많지만 그냥 쌈장에 찍어먹는것보다 달달하이

바베큐소스에 찍어먹으니까 훨 맛있구 ㅠㅠㅠ

 

 

배가부른데도 계속 먹게만들던 !!!!

 

 

 

 

 

 

 

 

 

마지막은 허브티마시면서 배를 정리했는데

경산 영대엔 진짜 맛있고 괜찮은 맛집들이 많아서

 

 

맨날 밤만되면 택시타고서라도 ㅋㅋㅋㅋㅋ 먹으러가는게 문제긴한데

이렇게 떠들고 먹고싶을때 먹고

이야기하고 돌아다니는 자유가 너무 행복한거같아요!

 

 

오늘도 너무즐겁게 먹고왔더니

배가 빵빵  ㅋㅋㅋ

 

 

 

 

 

 

 

 

 

된장찌개도 너무맛있었구!

저기 보이시나요!

아마 꽃게들어있었던거같은데 ㅋㅋㅋㅋ 이집이 맞나??

무튼 찌개도 맛있어서 더 좋았구 다음엔 냉면도 시켜먹어보려하는데

이제 가을이와서 안나오겠죠? ㅠ

 

 

삼겹살먹다가 달달한게 땡겨서 항아리갈비도 먹었다가

밥은 친구 3명이서 와서 3개 시켜서 먹었구!

 

너무배부르게 먹었는데

가격도 얼마안나왔어요!

 

 

삼겹살이 1인분에 3900원 꼴이니 10인분 먹어도 39000원!!!!!!

 

 

여기는 꼭가보세요! 전 넘맛있게 먹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