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영대경산배달맛집::치즈.양념치킨 순살 맛있어요 !!!!

 

 

 

 

영대경산배달맛집::치즈.양념치킨 순살 맛있어요 !!!!

 

 

 

 

 

 

 

 

 

오늘의 야식은 또 바로바로바로 치킨 되겠습니당 !!!!

진짜 내일부턴 명절도 지났겠다 진짜 꼭 살빼야지 ㅎㅎㅎㅎㅎ

 

 

오늘이 고칼로리식사의 마지막날이되길 바라며

전 내일이없는것처럼 먹기로 집중!

 

 

 

 

 

먹는걸 너무좋아하니까 이게 뭐 밤만되면 내가 나를 놓고 ㅠㅠㅠㅠㅠㅠ

내가 나를 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어서 배달을시켜야만 해... 라고 강제조종당하는 느낌 :)

허허허허 이래선 안되는데 ㅎㅎㅎㅎㅎㅎㅎ

 

 

 

 

오늘 급 생각한건, 이제 낮에 꼭 밥을먹고 저녁엔 양치를 바로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상추를 사서 또 진짜 예전처럼 거짓식욕을 잠재우고 ㅎㅎㅎㅎㅎ

칼로리조절할꾸야 ㅠㅠㅠㅠㅠ

 

 

 

 

살안찔꾸야

 

 

 

 

 

 

 

 

 

 

 

 

 

 

치즈맛이랑 양념맛 !!!!!!

늘 먹다가 배부르면 분명 질리는데, 이렇게 사진만보면

이것보다 맛있는 음식은 없어보이는..

 

 

진짜 맨날 봐도봐도 사진에 현혹되는듯한 느낌 ㅠㅠㅠㅠㅠ

이래서 저녁에 음식포스팅을 안하려고 하는데

맨날 먹어대니까 포스팅할게 죄다 먹는것뿐 ㅋㅋㅋㅋㅋㅋㅋㅋ

 

모순모순 ㅋㅋㅋㅋㅋㅋㅋ

 

 

영대랑 경산은 배달맛집이 많고 밤늦게까지 운영하는곳이 많아서

언제든지 먹고싶다는 마음이 생기자마자

바로 흡입할수있는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있답니다!

 

 

어휴 이러다 굴러가겄어 ㅋㅋㅋ

 

 

 

 

 

 

 

 

 

 

 

 

 

 

 

이번에 신나는 메뉴는

치킨집에 사이드메뉴중에 치즈스틱이 있더라구요 !!!!

 

 

 

아니 너무맛있다 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시킨건,  3000원인가 2000원인데 치즈스틱이 6개나 와서

나는야 또 감동 ㅠㅠㅠㅠ

 

 

이렇게 먹을게 많으니까 내가 맨날 먹고 기분이좋지

오늘도 즐겁게 먹고 내일을 희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지진이 일어나서 다칠수도있는데 ㅠㅠㅠㅠ

내가 당장 행복한게 우선이지!!!!!

 

 

그날그날 현실만 보고 삽시다!!!!

 

 

 

 

 

 

 

 

 

도중에 너무 느끼해서 ㅋㅋㅋㅋㅋ

라면을 끓여서 내행복에 기분을 또 맞춰주고

 

 

 

마치 춤을추게하지 노래구절의 로꼬처럼 ㅋㅋㅋㅋㅋ

나를위한 매일매일을 음식과 하나가 되어

 

 

오늘의 배달맛집을 늘 찾고있는 나란아이

이런식이라면 평생 영대.경산맛집 찾아다니면서 살기세 ㅋㅋㅋㅋㅋ

 

 

그리고 순살이 참 먹기편하고 맛있고!

뼈없는게 누워서도 먹기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웃으면서 찍었더니 난리났네요 ㅋㅋㅋ

신이가 난다 먹고 신이가난다

 

 

 

순살세트 19000원정도였던거같구

치즈스틱 포함해서 20000원 조금넘었던거같아요

 

 

 

근데 이런 치킨값만 모아도 옷도 몇벌살거같은데

이제 수입을 음식으로 쓰는 습관을 차츰차츰 없애야겠어용 ㅠㅠ

 

 

이제 나도 돈모은다!!!! 부들뷰들 !!!!!

 

 

 

 

 

 

 

 

오늘의 행복이 마지막이길 바라며

이제 음식에 돈쓰고 뚱뚱해지는건 그만하겠습니다요!

 

 

 

 

영대에 그래도 맛있는집 많구

배달집도 많은데, 다들 다욧하기로했다면 저처럼 흔들리지말고!

 

꼭 몸만들기로하구

 

 

밀가루는 밤에먹으면 몸에서 소화가 안되서

나중에 위장트러블도 날수있고 쉽게 쌀지는 몸으로 바뀐대요 ㅠㅠㅠ

 

 

슬프당 ㅠㅠㅠ

 

이제 저녁엔 야식을 참는걸로

당분간 배달책자를 버리는걸로.... 안녕 .. 야식.. 순살...

내가 많이사랑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