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산 남매지 수영장 애들데리고 물놀이 하구왔었어요 !!


더운 여름 !

어떻게들 지내고 계신가요?

초보 엄마는 아직도 아이들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ㅠㅠ



애들이랑 놀고 하루종일 피곤에 쩔어서 잠들어있어야되지만

애들이 체력이 워낙 좋으니 그럴수도 업고 ㅠㅠㅠㅠ









오늘은 애들 수영장 데리고가서 실컷 놀고 왔습니다 !!


정말 잘 자네요 ㅋㅋㅋㅋㅋㅋ











남매지앞에 수영장이 개설되서

무료로 이용할수있더락요 !!!!






경산 시민들에게는 정말 꿀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