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산/영대분식::길거리맛집 치즈핫도그 존맛 ㅎㅎㅎ

 

 

경산/영대분식::길거리맛집 치즈핫도그 존맛ㅎㅎㅎ

 

 

 

 

 

 

아니 요놈 !!!! 이 요물 !!!!!

요렇게 맛있는데 가격도 요물 !!!!!

 

 

2000원의 행복찍고왔어요 ㅋㅋㅋㅋㅋ

군것질이랑 길거리 분식 간식을 너무좋아해서 어렸을때는 밥도안먹고

맨날 과자만 먹고, 식탁에서 졸던 딸이였는데

 

 

어느덧 커서는 밥과 군것질을 둘다 탐하는 돼지가 되었으니

이게 무슨일인고 ㅎㅎㅎㅎ 허허허허

 

 

하지만! 그건 그렇고 ! 영대에 맛있는 핫도그집 발견했어요!

원래 다른거 먹으러가는길이였는데

눈에띄여서 어!!!! 저거먹자!!! 해서먹은건데 꺅 맛있엉!

 

 

 

치즈핫도그는 말그대로 핫도그안에 소세지반절 그위는 전부 치즈로 들어있구

한입 앙 베어물면 치즈나와요 > <

 

 

 

이히히히 상상만해도 진짜 괜찮지않아요?

난 너무맛있던데!!!!!

 

핫도그 안좋아하는 여자임에도 치즈가 들어가니 이게 또 다르네요! 맛있당 ㅠㅠㅠ 존맛

 

 

 

 

 

 

 

 

 

 

 

 

짜자잔!!! 비쥬얼 짱짱!!!!!

진짜 핫도그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요!!!!!

 

 

근데 아래에는 소세지라서  왜 다 치즈넣으면 어떻게되용 했더니,

안에까지 치즈를 하면 지탱이안되서 아래엔 소세지를 반절 하고

그위를 치즈를 하는거래용!

 

 

역시 물어보면 이해하기쉽고

그만의 이유가 있었구나를 느낄수있는 !!!!

 

 

 

우와 다 치즈여도 너무맛있겠다 ㅠㅠㅠㅠㅠ

근데 마지막에 소세지가 나오는것 또한 맛있었어요!

 

 

 

 

 

 

 

 

맛있는곳은 일단 처음 빵의식감부터

바삭하게 맛있기때문에 다른것같더라구요 !

 

 

막 다른곳에도 핫도그는 많이먹어봤지만

그냥 밀가루덩어리맛만 강할때도 많고 뭔가 지겨운 너무격한두께감의

 

빵쟁이 핫도그도 먹었었기에

여긴 딱 적당한두꼐에 딱 적당한 달달함에

딱 빵이 맛있떠라구요 !!!!!

 

 

다음엔 씨리얼핫도그도 먹어보고싶어용!

그건 튀김옷에 진짜 달달바삭한 씨리얼을 묻혀서 튀기는건데

어떻게 그런발상을 한건지 신선하더라구요!

 

 

튀겨놓으니까 씨리얼이 안보여서 뭔가 허전해보여서 안먹긴했는데

개인적인 바램은 치즈핫도그에 겉은 씨리얼 바르고

싶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따로 돈 더드리고 해달라고 해볼까싶어요

모든지 도전하는 나란여자

 

 

주인분께는 그저 귀찮은 진상일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컴퓨터가 고장나서

분풀이로 먹으러 분식찾으러간건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

 

 

 

 

 

가격대는 요렇게되요!

일반 분식이라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있고!

 

여기가 와플도 같이하는집이라서

 친구는 와플도 먹고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전 와플은 딱히 안좋아해서 그냥 지나쳤는데

다음엔 친구가 아마 와플도 먹지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핫도그 다만들어진뒤 본인 취향에맞게 뿌려먹으면되요!

머스타드.매운소스.케첩

 

매운소스???????? 헐 있는줄 몰랐어요!!!

난 그냥 치킨소스같은건줄!!!!!

 

 

 

 

전 뿌려먹는거 안좋아해서 그냥 설탕만 발라서먹고

안뿌렸거든요

 

헐 매운소스라니 몰랐어

더욱 더 안뿌려먹길 잘했다 !!!!!!!!!!!!11

 

 

매운거 시렁 ㅠㅠㅠㅠ

 

 

 

 

 

 

 

 

 

야!벌었으면 니가 쫌 쏴라!

 

네 얼굴에 뭐 묻었어

 

화장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캐릭터 마음의소리 그 캐릭터랑 닮았는데 맞는건가?

 

무튼 그냥 글적힌 종이컵에 불과한데

저렇게 해놓으니까 귀여운 센스있는 인테리어가되네용!

 

 

 

뭔가 재밌어서 계속 읽어보다가 찰칵 ㅋㅋㅋ

역시 꾸미는 인테리어란 별게 아니라 사소한 센스인것같아용 :)

 

 

 

 

 

 

 

 

 

 

 

 

 

튀겨지길 기자리는 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밥먹으러가는 길이였잖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에나처럼 기다리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왼쪽친구 바지에 흰색 떙떙이는 내컴퓨터가 더러운건지

내 핸드폰 카메라에 뭐가 묻었던건지

 

뭔가보이는데 저런 땡땡이바지 안입었었거든요?

 

 

다음엔 폰카메라좀 닦고 찍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경산 영대는 학생가라 그런지 가격에 비해 재밌고

맛있고 가격대비 쏠쏠한 음식이 많은것같아용

 

 

길거리분식 너무좋아하는데 이런 센스있는 맛집 많이생겼음 좋겠어용!

아주 존맛!!!! 치즈핫도그 맛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