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맛집::먹방여행::친구랑 둘이서 치킨맛집 정복 ㅋㅋ

 

 

 

 

 

 

제주도맛집::먹방여행::친구랑 둘이서 치킨맛집 정복 ㅋㅋ

 

 

 

 

 

 

 

아니 드디어 너와내가 여행을 ㅠㅠㅠㅠㅠㅠ

맨날 예전부터 제주도여행가자고 가자고 말을하다가

결국 가려고하면 무슨일이 터지고 가려고하면 못가게되고

가려고 하면 성수기에 비행기값비싸고 원하는 날짜없고 ㅠㅠㅠ

 

 

 

힝 ㅠㅠㅠㅠ

그러니 더욱더 에라이 여행안가 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시간이 맞아져서 제주도 먹방여행찍으러

맛집탐방하러 이것저것 다 알아보다 떠났어요!

 

 

 

진짜 여행을 왜그렇게 가는지

제가 태어나서 제주도를 처음가는거라 기대했는데

은근 비행기타고가니 시간도 짧아서 더좋고!!!! 먹을거도 많고!!!

 

 

 

 

 

 

 

 

그냥 진짜 새로운곳같더라구요!

 

 

웃긴건 거기서 먹은 치킨맛집은...... 바로바로

네네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놈의 익숙한 입맛은 어딜가질않네요!

아니 여기저기서 흑돼지요리랑 해산물요리랑 자몽 귤 등등

 

 

여러 특산품이랑 그 지역에서만 더욱 즐길수있는 음식이 많아서

여러가지 메뉴중에서 어떤걸 먹을지

가위바위보를 하면서 정하고있었는데

 

당장 저녁을 뭘로먹을까 내기중인데

어머 왠걸.. 내가졌네?

 

 

 

친구가 냅다 자기가 점봐둔곳으로 먹자구

나는 그냥 알았다고 했더니

 

 

짜자잔.............. 네네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서 나한테 욕먹을까봐

그마나 방어할수있게 맛없다는 말 안나오게하려고

사이드메뉴까지 시키고 용을 써놨더라구요

 

내가진짜 욱겨서 말도안나오네

요놈의 기지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또 치즈스틱을 너무좋아해서

저렇게 나오면 약해지잖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를 감동시켰던 핫 아이템!

치즈볼 !!!!!!!!!!!11

 

 

이거 정말 맛있어요!!! 쫀닥쫀닥 이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느낌이 그냥 찹쌀도너츠느낌인데

그안에 치즈가 들어있다보면되요! 넘나맛있다 ㅠㅠㅠ

 

 

제주도여행의 먹방은 바로 치킨맛집으로

여기로 결정!!!!

 

 

진짜 늘먹던거지만 새로운곳으로 여행가서 먹으니까

괜히 더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가 아침부터 고장나서

하마터면 비행기티켓이고 어디 숙박이고

다 망할뻔했었던 ㅠㅠㅠ

 

 

잊을수없는 치명적인 부들부들 타임이라서 찍어남겨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제발 언니급할때 이러지말아다오 컴퓨터야

언니는 널 많이 존경한단다 고장나지말아줘

 

언니가 몸둘바를 모르겠잖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장난아니죠

진짜 심각했어요

 

 

그래서 너무화나서 불끄고 기다렸더니

조금후에 되서 다행!

 

 

 

 

 

 

 

 

 

 

 

 

 

짜자잔 나를 감동시킨 치즈볼!!!!

치즈가 일반 임실피자치즈처럼 그런 촉촉한아이가

들어있어서 먹는데 식감이....

 

 

 

어찌나 쫀닥하고 고소하고 기름기가 살짝흐르는게

방금 데워져서 맛이 최절정에 다다른맛!

 

 

너무맛있었어요 ㅠㅠㅠ

다들 여행계획하신다면 그지역음식 꼭 드시고!

밤에는 뭐 익숙하게 치킨타임!!!!

 

 

넘나맛있었답니당!

가격도 20000원인가 22000원인가 역시 행복이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먹고 사진도 많이찍고 재밌는곳 많이다녀왔어요!

 

 

얼른 요거 포스팅하고 사진업뎃해야지 눈누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