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경산삼풍동/ 치킨맛집:: 바삭바삭한 치즈맛, 양념치킨 > <

 

 

 

 

 

경산삼풍동/치킨맛집:: 바삭바삭한 치즈맛, 양념치킨  >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으면

나는 어떻게 평생 치킨을 먹고살아야하는건가요

 

 

하루건너 하루씩 꼭 시켜먹고있는 내 주식이된 닭 ㅋㅋㅋㅋㅋ

 

 

예전엔 엄마가 밥해주니까

늘 해준밥만 먹다가 자취하면서

내가 밥을 선택하는 자유를 가지게되면서

 

 

이건 뭐 거의 닭사장 ㅋㅋㅋㅋ

닭집 운영해도 이보다는 자주 안먹을것 같지만

전 엄청 자주먹고있을 뿐이고~~

 

오늘도 먹었는걸 포스팅하는와중에 또 먹고싶을 뿐이고 ~~

 

 

허허허허허

 

 

집은 경산삼풍동에서 살고있는데!

맛있는곳에서 오늘 냠냠식사를 즐겼기때문에 올려드립니당!

 

 

 

맛있는건 저녁타임에 야식타임에 올려주는게 센스:)

바삭바삭한걸로 먹고싶어서 여기주문했는데, 굉장히 바삭했어요!

 

 

 

 

 

 

 

 

짜자잔!

기본적을 감자튀김은 서비스로 오구요!

 

 

 

치즈후라이드맛이랑 기본 양념시켰는데!

아 ㅠㅠ 바삭바삭하다 ㅠㅠㅠㅠ 후엉 너무맛있어 ㅠㅠㅠ

 

 

진짜 롯데리아 감자에 양념가루있잖아요?

 

 

그 가루인데 엄청 뿌려져있다구 생각하면되요! 그리고 맛있고 !!!!

치킨은 따끈하고 속살은 부드러운데, 겉은 바삭한!

 

 

진짜 오랜만에 생각나서 먹고는 너무맛있어서 또다시 중독아닌 중독의 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먹고 또먹으려고 하는 나란여자

 

 

이러다 닭되겠다는 소리도

자주듣고있지만 전혀 흔들림없이 먹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딱 개봉했을때

감자튀김위에 요렇게 종이를 한번 올려서 오더라구요

 

이거 열때 뭔가 설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뭔가... 화들짝 놀래키는 느낌과

혹시 더 맛있어지진않았을까 라는 상상기대를 하게되는

 

 

꺄르르르 깔깔깔

근데 늘 똑같아요 그렇게 많은것들을 바라진 않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동안 먹다가 안먹긴했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그동안 조금더 개선하셨나???????

 

진짜 속살부드럽고 바삭바삭 진짜 맛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가격도 2마리세트해서 18000원 !!!!

 

 

 

 

 

 

 

 

요게 감자에요!!!!!!

옆에 케찹 같이 넣어주시니까

그걸로 찍어서 먹으면되요!

 

 

 

요즘엔 센스있는 맛집들이 많아서 단순히 한가지 메뉴를 시켜도

생각못한 사이드메뉴까지 그냥 먹을수있는 !!!

 

 

역시 ㅎㅎㅎㅎ 이런게 행복이고

이래야 맛집이지 ㅎㅎㅎ

 

 

 

보기만해도 먹고싶어진다면 이건 맛집입니다 깔깔깔

 

 

 

 

 

 

 

 

 

 

 

 

 

맛도원래 엄청 여러가지인데

이게 참,늘 먹던맛만 먹게되서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충분히 맛있었었기에

괜히 다른거 도전했다가 맛없어지면 안되니까  > <

 

 

그냥 제일 입에맞았던걸로 계속먹기!!!!

 

 

치즈가루 ㅠㅠㅠㅠ 너무맛있당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바삭한걸 좋아해서, 양념하나 시키면 한쪽은 바삭해야해요!

근데 딱 바삭하고 가루가 뿌려진 메뉴다보니

바삭하게 싱겁지않게 맛있게 먹을수있어서 만족만족 !!!

 

 

 

 

 

 

 

 

 

경산 삼풍동엔 왠만한 영대점이랑 계양점 다 배달와서 편하구!

울산에 우리집은 배달비 따로 1000원을 더 받는다더라구요, 헐 ㄹㄹㄹㄹ

 

 

뭐 삼풍동은 딱히 그런적이없어서!

늘 먹고싶은 메뉴가 생기면 편하게 먹고있는데!

 

 

오늘도 맛있게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치킨 즐기고

물고 뜯고 배부르네용 ㅎㅎㅎㅎ

 

조금 남은건 내일 일어나서 다시먹으면 또 맛있는거 아시죠? ㅎㅎㅎㅎ

엄마가 대구경산 치킨맛있다고 맨날 말하는데

이번주주말에 지진온다는 말은 뭐죠 ㅠㅠㅠㅠ

 

 

짐싸서 경산오라해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

무서워서 이거뭐

 

우리집 티비랑 에어컨 새로 싹다 갈았는데 하필 지진 ㅠㅠㅠㅠ

진짜 무섭지만 안올거라고 제가 강하게 시크릿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