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시내/한우.소고기맛집 (무한리필고기집)

 

 

 

대구시내/한우.소고기맛집 (무한리필고기집 )

 

 

 

 

 

 

오오오오 대박발견 !!!!

요즘에 이런집이 되게 많이생기는것 같은데

제목표는 하나하나 다 찾아서 가서 먹고오는거랍니다 ㅋㅋㅋㅋ

 

 

 

늘 뻔한 가게만 가다가 이런곳 넘좋아요!

특히 내가 양이많고 엄청 많이먹는사람이기때문에

이런감사한 맛집들 더 많이생겼음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홍보해줄개요 >  < 뀨뀨

 

 

여기는 대구황금동에 소고기무한리필 집이라고 알려져서

궁금해서 진짜 소고기가 어떻게 무한리필이야

 

 

라며 대박이라며 냉큼 달려간곳!

 

 

사람 많더라구요!

1인분이 16000원대 였나 그랬던거같아요!

 

 

 

 

 

 

 

 

 

 

 

일단 처음나온 소고기!!!!!!!!!!!!!!!

괜찮죠????? 냉동아니고 촉촉하고 !!!!!!!!!!

 

 

이것도 부위부위 다 다르게 주는데

여기서 리필할때 원하는 부위만 말해도 주고 아니면

그냥 통째로 다 해주세요!! 라고하면 다 리필!

 

 

그리고 사이에 돼지고기가 하나있는데 그건 리필안된대요~

 

난 ㄱ돼지 좋아해서 뭔가아쉬웠음 ㅠㅠ

 

 

 

 

 

 

 

 

 

 

 

저중에 돼지가 있는데 어떤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알려줘도 이런건 금새 머리에 기억안나는편 ㅠㅠㅠㅠ

그냥 소고기 맛있는부위는

낙엽살.채끝살. 갈비살

 

더이상 기억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진짜 소고기여서 놀랬구!

주는것도 퀄리티있게 괜찮게 담겨나와서 만족 !!!

 

 

 

 

 

 

 

 

 

 

 

 

 

 

 

 

 

 

딱 주문하고 있으니까 제일 처음나온아이!

묵사발??

 

 

묵이랑 김치랑 김가루 뿌려진 묵 나왔는데

이거 맛있어서 먹고 하나 더 달라했어요 !!!!!!!!!!!!

 

 

그리고 쌈야채들이 나오고

그다음에 겉절이도 나오고, 그저 신기했어요!!

 

 

 

 

 

 

 

 

짜자잔 이렇게 맛있게 먹었답닏!!!!!

저녁으로 고기를 무한으로 먹겠다고 갔는데

묵을 그전에 많이먹어서 그런건지

 

생각보다 전 고기별로 안들어가서 리필시킨건 조금 맛보고

친구가 다구워먹고

 

 

전 기본으로 나왔떤 고기양에 이미 배가불렀어요!

그말 은 즉 양이 많다는소리겠죠???

 

 

 

 

 

묵 ㅠㅠㅠㅠ 넘맛있당

예전엔 아빠한테 그냥 패스시키던 아인데

요즘에 내입맛이 점점 아빠를 그대로 닮아간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맛있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추랑 나머지는 셀프바 형식으로 되있어서

본인이 가져다먹음되구요!

 

묵이랑 상추겉절이는 셀프바에없음! 달라고 말해야댐!!!

 

 

 

 

 

 

 

 

고기고기!!!

 

 

대구시내 황금동에 있는데다음에 엄마나 오빠한테

소고기 먹고싶어하면 요기

한번쯤은 데려가봐야겠어요 !!!!

 

난 그냥 그럭저럭이였지만

우리오빠랑 엄마가 소고기 좀 좋아해요!

 

 

하지만 난돼지고기 좋아하깅

그냥 그ㄴ랬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좀 지저분하거나 좀 별로라거나 그런거없이

손님들도 많았구,

 

메인 자리도 있고

옆쪽에는 룸아닌 룸형식으로 항아리모양으로

딱 본인들만의 공간을 만들어놔있떠라구요!

 

그니까 자리가 뭔가 신기해요

전 그래서 룸아닌 룸에서 먹어서 훨씬 단란하게먹었꾸!

가격비해 고기도 양많고

진짜 고기좋아하는분들은 아깝지않겠더라구요!

 

겉절이랑 묵도 맛있었꼬

밥도 시켜먹었는데 돌솥밥아닌 이상한 나무통 안에

밥이 박혀서나오는데 조금 질어서 아쉬었지만 하나하나 좀 퀄리티있다?

이런느낌!!!!!

 

잘먹고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