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간단요리::큰재료없이 계란과 스팸으로 볶음밥 !!!

 

 

 

 

 

 

 

집에서간단요리:큰재료없이 계란과 스팸으로 볶음밥 !!!!

 

 

 

 

 

이거이거 진짜 레시피다!!!!!

너무맛있게 먹고 지금도 여운이 가라앉지 않은

완벽한 성공작 !!!!

 

 

어제낮에 진짜 급히만들었는데 너무맛있어서 아직도 감탄 ㅠㅠㅠ

 

 

 

집에서간단요리로 맛있는볶음밥 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1

필요한 재료는 계란과 밥과 스팸 끝!

 

 

 

 

먼저 끓는물에 스팸은 귀찮으니깐 숟가락으로 파서 물에 담궈주시고

펄펄 끓여주세용!

그럼 스팸도 익고 기름기도 빠져나갑니당 ^^

 

 

 

그리고 옆에는 식용유조금과 다진마늘 조금 넣고

계란을 4개 넣어서 스크램블 해주세용!

 

 

스크럼블인지 스크램블인지 무튼 그냥 계속 비벼주면 만들어져요 ㅋㅋㅋ

 

 

 

그후 밥을넣고 스팸을 넣고 원래 계란과 마주해서 살짝 스팸물기도 빠질겸

살짝 정지상태

그러면 밥도 꼬돌꼬돌해지고 !!!

 

그다음 간장 2큰술넣고 비벼주시고용!!!!

전 참치액1큰술 더 넣어줬어용!

 

짠거 좋아해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참기름 조금 넣어주면 끝!

 

 

 

 

 

 

 

 

 

비쥬얼 미치겠죠 ㅠㅠㅠㅠ

늘 구워서 바삭하게 스팸을 먹다가

삶은물에서 꺼내니까 너무 하얘보여서

가운데로 스팸만 몰아서 더구웠어요 !!

 

 

 

 

 

 

 

 

 

그래서 이렇게 가운데에 스팸이 몰빵 ㅋㅋㅋㅋ

아 지금 글쓰면서 생각난건 통마늘 같이 구워서 볶음밥에

넣어먹어도 진자 맛있었겠다!!!!

 

 

 

이거는 맛이 진자 그냥 알찼어요!

원래는 소금도 넣으려고 했는데 없길래

ㅋㅋㅋㅋㅋㅋ 참치액 한숟가락 더넣은건데

ㅠㅠㅠㅠ 정말신의한수

 

 

 

 

 

 

 

 

 

 

 

 

 

 

 

 

 

 

 

아아 아까는 필터였고 이게 진리네요!

 

 

밥도 살짝누르도록 더 익히고!

스팸도 살짝 반대쪽면은 탈듯안탄듯 익혀주고 ㅠㅠㅠㅠㅠ

흐엉 ㅠㅠㅠㅠ 너무맛있어서 ㅠㅠㅠ

 

정말 더먹고싶다는 생각들정도로 행복..

 

여기도 스팸한통 다 넣었어요

매 한끼먹을때마다 스팸을 한통씩 먹다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밥과 물만 먹을판

한번요리할때마다 모든게 사라지는 ㅋㅋㅋ

 

 

 

 

 

 

두명이서 먹었는데용!

계란은 4개 사용했고, 스팸은 한통사용했고

간장은 3큰술! 참기름조금

다진마늘조금, 끝!

 

 

 

 

 

 

 

재료가 그렇게 많이든것도 아닌데

스팸자체의 맛이 ㅠㅠㅠㅠ

 

 

아아아!

스팸을 물에 끓이고 넣었더니 기름이 빠진곳에

수분이 채워져서 그런지 훨씬 부드럽고 너무 짜지도않고 !

너무맛있었어요!!!

 

 

스팸요리할때 팁으로 알아두심 좋을듯해요!

진짜 고기먹는것 마냥

넘부드럽게 적당한 고소하고 짠맛! ㅠㅠㅠ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요리!

 

 

집에서간단요리 스팸이랑 계란으로 맛있는 볶음밥 해먹어보세요!

전 글쓰다보니 맛이 또 생각나서 먹고싶은데

참는중이랍니다 ㅠㅠㅠ

 

 

살빼기로 약속했거든요 ㅠㅠㅠ 흑흑

마지막이라고 해먹은요리가 이렇게 맛있어서야 원..

생각나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