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수성(한우맛집):: 반찬많고 양념맛있는 한우갈비찜!!!

 

 

 

 

 

 

 

 

대구/수성(한우맛집)::반찬많고 양념맛있는 한우갈비찜 !!!!

 

 

 

 

 

 

 

 

 

 

역시 뭐니뭐니해도 고기먹는게

점심식사의 가장 행복한 메뉴중 하나죠 ㅎㅎㅎ

 

 

이 육식동물 입맛은 언제 야채랑 친해져서 먹으련지...

후엉 나도 살은빼고싶은데 영 ~~ 야채와 친해지려 할 생각이없네요!

 

얼른 겨울이와서 살을 꽁꽁 다 숨겨버리고싶어용,

내몸은 소중하니까 원하는대로 도와줄거야, 아직은 먹고싶다니까 먹겠어요 헤헤

 

 

 

여기는 대구 수성구 그랜드호텔 지나서 있는

수성2.3가 그쪽 덩어리였구요

 

 

점심으로 밥종류를 먹고싶은데 찌개랑 고기가 먹고싶은데

더운 낮이였다보니 구워먹는건 무리수고

 

 

그냥 기사식당같은 반찬도 많이주고 맛있는 밥집 가고싶어서

헤메다가 근처에 맛있는곳이 있었던 것같아서갔는데 문이 닫겨있더라구요 ㅠ

 

그래서 예전에 밥먹었던곳이 있다면서

더운날 햇빛을 가리면서 겨우겨우 걷다가 딱 문을 열고들어갔는데

 

신세계 .......

 

처음본 가게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들어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쩌다가 어리둥절 너무더워서 그냥 주저앉게되서 온 가게인데

중요한건 = 엄청 맛있었다는거 !!!!!!!!!!!!!!!

 

아욱기죠 ㅋㅋㅋㅋㅋ

한우맛집이였는데 바로 찜갈비?? 보여서 주문했구요

 

한우라서 그런지 찜갈비1인분 17000원 2인해서 340000원 에 밥2공기 추가해서

36000원 나왔어용 ^^

 

 

 

 

 

 

 

 

 

짜자잔!!!

근데 비쥬얼보면 놀랜다는!!!1

 

 

딱 반찬먼저 다 내어주시고

꼬막이랑 반찬이 너무화려해서 이미 먹고 먹다가

등뒤에서 가위질 소리가 슉슉슉 나더니 이모가 갈비찜을

다 잘라주셔서 내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바로 밥한숟가락에 바로 올려먹기 좋은 비쥬얼로 등장!

근데 양념소스가 진짜 맛있떠라구요 ㅠㅠㅠ

 

 

아 또 생각난당 ㅠㅠㅠㅠ

이때 너무더워서 별로 입맛이 빠르게 살아나지않아서

더 듬뿍 먹을수있는 아이였는데 별로 못먹었어요 ㅠㅠㅠㅠㅠ

 

 

 

 

 

 

 

 

 

짜자잔!!!

반찬 조금이랑 찌개랑 엄청 푸짐하게 반찬이 나와서 완전행복!

그리고 감동인게 된장찌개에 꽃게도 들어있고

일반두부가 아닌 순두부 넣어주시는 센스!

 

비록 한덩이였지만 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

 

 

힝힝 국물도 깊고맛있고

반찬들이며 찌개며 메인메뉴며 다 맛있으니까

이건 뭐 행복이지말입니다  > <

 

 

지금 그릇만 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진 반찬, 저건 메츄리알 담겨있던 그릇이에요 ㅋㅋㅋㅋ

 

 

 

 

 

 

 

 

요게 가격!!!!!

저는 오른편 윗쪽에  찜갈비 !!! 먹었어용

 

원래는 한우송이불고기 뭔가 맛있어보여서 저거먹으려고 했는데

벽면에 찜갈비가 크게 포스팅되있어서

이게 메인인가보다

 

왠지 엄청 맛있을지몰라 라며

ㅋㅋㅋㅋㅋㅋㅋ 급 가위바위보에 비록 이겼지만

찜갈비로 선정!

 

그리고 지금 포스팅하면서 생각하지만

저기 모든메뉴들 다맛있을거같아요! 고기가 완전부드러움 ㅠㅠㅠ

 

 

 

 

 

 

 

 

한우1+ 만 사용합니당 !!!!!

벽에 인테리어마냥 한우살때 1+ 뭐뭐뭐 적힌 딱지들있죠

그거를 일열로 다 붙여놨떠라구용~~~

 

 

우린좋은 고기만 사와서 쓴다를 표현한것같은데

미용상으론 예쁜게 아니였지만

저렇게 스티커를 붙여놓으시니까 괜히 시각적효과!

 

 

믿을만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맛보면 알아요! 맛있기떄문에! 꺅

 

 

 

 

 

 

 

 

처음 나왔던 반찬들!!!

꼬막보고 환장해서 미친듯이 주워먹고

이모 꼬막 더주세요~~ 라고 말하고 두그릇째 받은거라는^^

 

 

 

 

 

 

 

 

이게 꽃게들어있는 된장찌개에요

넘나 맛있당

먹을게 너무많아서 이것저것 먹다보니

별로 국물을 몇번 못떠먹고 마지막에 건더기랑 밥 비셔서 슉 먹었던거같아요!

 

 

 

여기에 기본적으로 쌈도 같이나오고

찜갈비도 고기를 잘게 먹기좋게 썰어서 내어주시기때문에

 

 

바로 쌈싸먹기에도 너무좋고!

맛도 너무좋고!

 

 

대구 수성구에위치한곳인데 음... 전 앞으로 한번씩 여기지나가면

가보려구요! 반찬도 완전 푸짐한게 내스타일이였고

메인메뉴도 뒤지지않게 넘나맛있었기에

돈쓰고 돈아깝지않는곳은 전 꼭!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당 헤헤

 

 

 

한우맛집으로 인정!

 

기사식당마냥 반찬많고 양념맛있는 그리고 한우라는거!!! 부드럽단말씀입니당  > <

다들 점심시간인데 맛있는 식사하세용!!!

 

전 머리자르러갈거에요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