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율하::탕수육맛집 스폐셜짜장이랑 점심해결 ㅎㅎ

 

 

 

 

 

 

대구율하::탕수육맛집 스폐셜짜장이랑 점심해결 ㅎㅎ

 

 

 

 

 

 

 

 

오늘은 먹순이 둘이서 먹으러 떠났스니당 ㅎㅎㅎ

오늘의 입맛은 바삭바삭한데 고기이면서 기름진 맛이였기에

 

 

이것은 짜장면집으로 가야한다면서

대구동구에 가볼일이 있어서 가는길에,

 

 

동구에있는 짜장면 탕수육 맛집 가겠다고 검색하던 중에

예전에 친구짬뽕? 칭구짬뽕? 여기 탕수육이 고기가 통통하고 괜찮았던거 같아서

 

 

검색했더니 네비에는 안나오던데

인터넷으로 치니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길찾기 해서 고고씽으로 떠났구용 ㅎㅎㅎ

 

 

 

 

 

 

 

짜자잔

드디어 먹고싶언 고깃덩이 탕수육 !!!

 

 

너무오동통통하면서 튀김옷도 깨끗하고

너무맛있당 ㅎㅎㅎㅎㅎㅎ

 

 

역시 먹고싶은건 그날 먹어야 속이 풀리는 여자다보니

녁시 기분이 좋았습니다용 !!!

 

 

저희말고도 이미 몇분 있었고

혼자드시고있는 분도 있고 애기랑 엄마랑 와있는테이블도 봤꼬

 

 

남녀노소 아이어른 상관없이 인기있는것 같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운영해주시니까

더욱 손님들이 편안하게 많이오는듯 !!!

 

 

 

 

 

 

 

 

 

 

 

 

 

 

 

 

이름이 짬뽕집이였지만 저희는 스폐셜짜장과 탕수육으로 고고씽!!!!

역시 달달한 짜장이 진리지 !!!!!

 

 

먹는거 좋아하는분들은 매운거도 잘드시고 하지만

전 달달한음식에서만 강해요 ㅋㅋㅋㅋ

 

 

나머지는 잘 못먹기에.. 훌쩍

이렇게 달달한것만 아주좋아하는 나란사람 ㅎㅎㅎ

 

 

기본짜장면은 2500원 되게 저렴한데

전 스폐셜짜장으로 8000원인가 9000원이였어용 !!!

 

2인분 !!!

 

 

 

 

 

요렇게 친구와 함께 냠냠냠냠

신이난다!!!!

 

 

짐을 옮겨야하는 날이여서, 짐옮기는 날에맞춰,

이사하는날은 또 짜장면을 먹어줘야 한다면서 ㅎㅎㅎㅎ

 

 

여기는 해물이 새우랑 오징어정도였꼬

소스가 진짜 진해서 ㅠㅠㅠㅠ

 

진짜 먹는데 여기오길 잘했다면서 ㅋㅋㅋㅋㅋ

아이 좋앙 ㅎㅎㅎㅎㅎ

 

 

 

 

 

 

 

 

 

 

 

 

 

 

 

 

 

 

통통한 새우를 숟가락에 올리고

면을 올리고 야채를 올리고!

소스를 다시한번 뿌리면서 냠 냠 냠

 

 

 

너무맛있더라구용

처음엔 그리 양이 많은건 아니다고 생각했는데

이때가 한창 많이먹는 시기였나봐요,

 

 

먹다가 짜장면은 다 먹었는데

탕수육은 3점 남김거 같아요 ㅎㅎㅎㅎ

 

 

 

소자만 시켜도 양많다구해서

소자 시켜서 친구랑 둘이먹었구! 아이좋앙

 

점심 정말 맛있게 해결했어요!

여기는 대구율하동에 있는곳이구

탕수육맛집이라 올렸찌만 다른것도 인기많아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