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거킹/메뉴추천::크런치치킨 완전 내스타일 ㅠㅠㅠ

 

 

 

 

버거킹/메뉴추천::크런치치킨 완전 내스카일 ㅠㅠㅠ

 

 

 

 

 

 

 

예전부터 맥도날드는 많이갔는데 다른곳은 갈생각을 안했었어요

쉽게가는게 맥도날드였기때문에

 

 

근데??? 요즘에 왜이렇게 버거 종류가 많나용 ㅎㅎㅎ

요즘 조금씩 친해지고있는곳이 버거킹!

 

 

 

 

아직도 낯설기때문에 새로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으로 가고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메뉴선택도 아직 잘 모르겠고

어떤모양이 나올지, 무슨맛일지 상상조차 안가는 메뉴를

선택하려니까 ㅋㅋㅋㅋㅋ 되게 신선한 고민

 

 

음식고를때가 제일 행복한 고민이죵 ㅎㅎ

 

 

 

그리하여 결정한건, 메뉴를 보다가 내눈에 확들어온 이름, 크런치치킨

 

이름을 보자마자 완전 맛있고 바삭해보여서 물었더니

치킨이라고 한더라구요

 

 

당장 저걸로 주문!

 

원래 콜라는 안먹기때문에 때마침 너겟도 행사중이고

세트는 필요없어서 단품으로 주문하니까 4900원 정도????

 

 

그리고 너겟 2000원에 10조각주는 행사로 주문하공 !

 

 

 

 

 

 

 

 

 

 

 

짜자잔 !!!!!

요게 크런치치킨이에요 !!!!

 

 

원래 다른 요즘나오는 통살새우버거나 까망베르버거나 등등 많던데

걔네들은 먹을때 안에 야채가 풍성하던데

이건.. 야채가 별로없어서 뭔가 풍성한느낌이 아니라서

그것만 아쉬웠지

 

안에 패티는 완전 내스타일!!!!

진짜 방금 튀겨낸 따뜻한 치킨패티에 완전 바삭바삭!!

 

 

 

 

 

 

 

 

 

 

 

 

짜자잔 이게 첫모습 !!!!
이게 그닥 사람들이 잘 시키지 않는 메뉴일거란 생각도 들었는데

그래서 미리만들어진게 없어서 방금튀겨낸 패티를

줄수있었떤것 같다는 생각도 들면서

따뜻함에 신났었던 ㅋㅋㅋ

 

 

 

아 따끈따끈행 !!!! 따뜻하니까 진짜 맛있당 !!!!

 

 

 

 

 

요즘 한번씩 햄버거가 땡길때가 있더라구용 ㅎㅎㅎㅎ

버거킹에서  좀 바삭한 치킨패티를 먹고싶다면 무조건 강추 !!!

 

 

완전 맛있다는 ㅎㅎㅎㅎ

 

 

 

 

 

 

 

 

요렇게 야채를 더 추가하면 더 좋겠지만

야채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뭐 !!! 맛있었어용 !!! ^^

 

 

 

아아아 여기 버거에는 치즈한장이 추가해서 시킨거에요!

주문할때 치즈추가해드릴까요?

이런말하길래 넹 ~ 했더니 300원 더 추가하고 노란치즈를

넣어준것같아용 ㅎㅎ

 

 

 

 

치즈 노랑거 넣어주면서 진짜 300원인가

뭔가 비싼듯? ~/.~

 

 

 

 

 

 

무튼 첫모습 봉지를 개봉하고 위에서 마주한

나의 햄버거 ㅋㅋㅋㅋ

 

 

일반 맥도날드 빵과는 다르게

뭔가 더 푹신해보였는데

이렇게 위로 보니까 별반차이없어보이네용

실제로ㅗ 보면 안그런데!!!!

 

 

뭔가 숨구멍이 더 많은 빵느낌 !!!

 

 

 

 

 

 

 

 

 

 

 

 

버거킹 괜찮네용!

뭔가 다른 빵보다는 덜 퍽퍽한 느낌이들어서

다른메뉴도 다음에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던

 

대구율하점에 버거킹은 행사도하던데

전국으로 같은곳이니까 율하점이라서 행사한게 아니라

행사가 끝난거겠죠? ㅋㅋㅋㅋ

 

 

무튼 맛있게먹고왔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