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오빠랑 대구데이트 하기 좋은곳 :)

 

 

오빠랑 대구데이트 하기 좋은곳:)

 

 

역시 대구에는 맛집이 많아서 어디서 데이트 할까 싶었는데,

이번엔 연어덮밥 먹기로했어요!

 

밥먹고싶은데, 싱싱한 느낌이땡겨서 연어덮밥

너무괜찮겠더라구요 히히

 

 

 

 

짜자잔 연어덮밥, 너무맛있더라구요!

 

완전 싱싱한 느낌,

그리고 와사비도 맛있는 와사비라서, 같이먹으니까

더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예전엔 따로 연어를 좋아한다거나

그런게 없었는데!

 

싱싱한연어를 먹고나니, 아 이맛에 먹는거구나! 싶은느낌?

 

그후로는 이제 좋아하는 메뉴가 되서

한번씩 깔끔하게 싱싱한 연어가 땡길때는

덮밥도 먹고 초밥도 먹는, 좋아하는 메뉴가 됬어요!

 

 

 

 

짜자잔! 국은 미소된장국이라서 깔끔했구용 ~

연어덮밥 역시 맛있구나!

 

늘 밥보다 연어가 적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먹으면 그 만의 시원하고 싱싱한맛이 땡겨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그래서 먹으러왔다는! > . <

 

 

 

오빠랑 친구는 연어덮밥!

나는 찌개입맛이라서, 김치나베로 주문!

 

 

김치나베안에는 돈까스랑 우동면발이 들어있어서,

거기에 끌려서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역시 알찬게 좋은 나란사람 :)

 

그리고 다먹고나서는 후식! 디저트 :)

커피마시러왔어용 ㅎㅎ

 

날씨는 겨울이지만, 카페는 늘따뜻하기에

늘 아이스커피로 주문!

 

 

오빠랑 대구데이트 너무 재밌게하고

알차게 하루마무으리!

 

 

대구데이트하기좋은곳은 여기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