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선물받은 한우육포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네요

선물받은 한우육포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네요

 

 

 

 

역시 뭐든지 한우가 다른건가 푸히히

일반 육포는 되게 질기고 턱아프던데, 이건 더 부드럽고!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힝힝 이모감사해요  > <

 

 

 

 

짜자잔!

 

검정케이스에 들어있어서 보기만해도 고급지던데!

 

포장에도 금띠가 둘러져있어서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고급진 느낌은 블랙엔 골드가 진리!

 


 

 

뜯기전엔 양도 많아보이더니

막상 뜯이니까 몇개없어서 더 귀하게 느껴졌던

한우육포 ㅋㅋㅋㅋ

 

엄마가 나한테 한팩주면서 아주 선심쓰듯이

주셨음 ㅋㅋㅋㅋ

 

그정도로 귀하게 귀하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보니! 비린내도 안나고! 많이 안질겨서

저는 교정해서 너무 딱딱한건 턱아파서 못먹는데!

 

 

이건 먹기좋더라구요  > <

맛있어  > < 맛나맛나

 

 

 

 

 

 

요렇게 따로따로

밀봉 포장되있어서 위생에도 좋고!

 

 

일반육포는 봉지에 들어있어서

한번 개봉하면 다 먹어야하는데

 

 

이건 이렇게 따로따로 나뉘어져있으니까

먹기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근데,,,,

저,,,, 저거 자르다가,,, 방부제 잘라서 ㅠㅠㅠ

 

육포에 방부제가루가 다 묻어서 ㅠㅠㅠ

일반 동글동글 구슬같은게 아니라

하필 완전 고운입자의 가루형 방부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육포를 물에씼었어요 ㅠㅠ

버리긴 너무아깝잖아 말도안되 어떻게 버려

 

 

 

당장 물에 쓱쓱쓱 완전 과일 씼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씻었더니 살짝 육포가 물에 분듯 ,,,

 

 

그리고 광택나던 육포가

보송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색 아니니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한 방식으로 잘만들었다고해요!

저온숙성, 옜날방식,쇠고기 홍두깨살

 

 

 

 

선물받은 한우육포인데 아주맛있었어요!

입심심할때 간식거리로 넘 좋을듯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