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한달다이어트식단 ▶ -40kg 감량 실제후기 ㅠㅠ

 

 

 

 

내가 민소매를 입게될줄이야 ㅠㅠㅠ

진짜 모모코치님 최고!!!

 

 

먹는거 너무좋아하고, 야식때문에 살은 더 찌고있었던 저를

완벽한 S사이즈 몸으로 바꿔주신 코치님.

 

 

역시! 소문은 괜히나는게 아니더라구요,

먹는거 너무좋아하고 의지없어서 늘 다욧은 실패했던 저를

완벽하게 살빼주시고! 저도 다욧 끝냈어요!!!

 

 

총 -40KG 환골탈태 !!!!!!!!!

 

 

다들 저보고 ㅋㅋㅋㅋ 누구냐고 ㅋㅋㅋㅋㅋ

정말 모모코치님 관리받으니까 새인생 살게되네요!!!

 

 

진짜 관리받길 너무너무잘했다!!!

 

 

 

 

 

 

 

 

여전히 먹는건 너무 좋아하구요,

차이점은 모모코치님 관리받았더니 요요없음.

 

 

먹고싶은음식 맘껏먹어도 요요없구요!

먹고난뒤 살찔걱정없다는게 제일 큰 행복 ㅠㅠ

 

 

▶여기서 노하우.실력차이가 나오더라구요!

 

 

내가  혼자서 노력했을땐 뺄때뿐이지 먹으면 요요오더니;;

모모코치님 관리받으니까 요요가없어요!!!!

 

 

진짜 이러니까 다들 관리받지!!!!

돈아깝지않은, 오히려 어떻게보면 돈을 버는곳!!!!

 

 

 

-40KG 감량하고 요요없어요!!!

(먹어도 살안찐다는거 엄청행복해요  ㅠㅠㅠㅠ)

 

 

역시 모모코치님 실력 최고!!

 

 

 

 

 

 

 

 

다들 그렇게 먹는데 왜 살이안찌냐고 ㅋㅋ

진짜 모모코치님 관리받고는 모두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있어요

 

 

내사랑 비빔밥, 맨날먹어도 질리질않아 ㅋㅋㅋ

맛있다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먹고도 44사이즈 유지중.

 

 

 

 

 

종아리에 알도 심해서 치마 못입던 여잔데

지금은 감쪽같이 다빠졌구요!

 

 

다들 저보고 각선미 장난아니라고 ㅠㅠㅠㅠ

살면서 다리예쁘다는 칭찬 첨들었어요 ㅠㅠ

 

 

몸매는 노력으로 만들수있구나를 제대로 느낀...

모모코치님이 알려주신 노하우대로 열심히 지킨보람있다

 

 

정말 허벅지.종아리 다빠졌구요!

하의 26인치 입는여자!

 

 

-40KG 진짜 대박이에요!!!!!!!!!!!!!!!!!

 

 

모모코치님관리받으면  =  사람이 달라져요 ㅋㅋㅋㅋ

진짜 그정도 ㅠㅠㅠ ㅋㅋㅋ ㅋ완전 최고!!!

 

 

 

 

 

 

44사이즈 시간지나도 유지잘하고있구요!

 

 

더울때 민소매도 못입고, 늘 팔뚝살 가린다고 걸치고다녔는데

지금은 아예 당당하게 시원하게 민소매입구요!

 

 

다들 저보고 부럽대요 ㅎㅎㅎㅎ

여름에 당당할수있는게 제일 부럽대요 ㅋㅋ

 

 

-40KG 모모코치님 관리받았구요

 

 

역시 돈은 이렇게 써야한다고,

꼭 돈을 써야하는곳 = 모모코치님 !!!!

 

 

*한달다이어트식단 아무리 노력해도 살도못빼고 요요만 오더니

모모코치님 관리받고는 모든살 다빼고 요요없음.

 

 

진짜 다이어트방법은 역시 따로있더라구요,

모모코치님은 소문대로 100% 성공.

 

 

 

돈쓴이상으로 최고의몸매 만들고

저도 그놈의 다욧 ㅠㅠㅠ 드뎌 졸업했답니다!

 

 

넘넘 만족.

 

저는 알로에겔2박스짜리로 먹었고,

가격은 100만원대로 몸관리했어요

 

 

진짜 살뺀결과보면 가격너무저렴하죠  그래서 더대박인코치님 !!!!!!

모모코치님은 무조건추천이에요 ㅠ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