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여자80kg ((-40키로감량 성공후기))초고도비만녀 벗어나는 다이어트 식단공유!!!!

 

여자80kg ((-40키로감량 성공후기))초고도비만녀 벗어나는 다이어트 식단공유!!!!

 

 

 

 

진짜 살이란게 뺄수있더라구요 !!!

너무너무 만족해서 저도 당당히 후기공유 !!!!

 

 

 

 

 

 

 

 

먹는걸 못참고, 야식이 습관이되서

밤마다 음식안먹으면 잠을 못자던 여자였구요 ;;

 

살은 늘 빼고싶었지만

식욕을 못이겨서 ㅠㅠ 늘먹고 후회하던 ㅠㅠ

 

 

 

그때 단백질식단으로 100% 살빼주시는 후기보고!

모모코치님을 알게되서 상담받았구요,

 

 

첫 상담부터 제몸 구석구석 왜 살이쪘고, 어떤관리를 받아야지

뭘 바꿔야지 살이빠지는지 제몸이 가장 예쁠수있는 라인으로 맞춤체크

1:1 해석해주시는 모습에 진짜 운명을 만났다며 감동받고있는데

알고보니 모모코치님 굉장히 유명하신 코치님.. ♥ 역시..

 

 

고민없이 바로! 관리받기로 결정.

진짜 인생을 바꿀수있을거 같더라구요!

 

 

제가 몸무게 여자80kg 넘어갈때 관리받아서

지금 44사이즈 여자로 바꼈구요

 

 

누구나 살뺄수있더라구요!!!!

정말 정말 감동 ㅠㅠ

 

 

초고도비만녀 벗어나는 -40키로감량 성공후기는?

 

: 역시 모모코치님노하우 덕분.

 

 

 

 

 

몸자체가 여리여리해졌구요!

어깨 덩치살, 팔뚝, 뱃살, 허벅지, 턱살 , 얼굴살

어디하나 남김없이 다 빠졌구요!

 

 

진짜 이래서 허벌다이어트 노하우 따로있고

많은 코치님들중 모모코치님이 제일 유명하신 이유.

 

 

삼겹살집도 맛집이 따로있듯이

허벌은 모모코치님관리 꼭 받아야해요!

 

 

총 -40키로감량 시켜주셨구요!

 

 

주변에서 저보도 연예인 아니냐고 ㅎㅎㅎㅎㅎ

모델이냐고, 너무 예쁜거 아니냐고

 

 

진짜 ㅠㅠㅠ 이렇게도 사람이 바뀔수있더라구요 ㅠㅠㅠ

한순간에 초고도비만녀 → 예쁜여자 등극.

 

 

 

관리받으면서 내가 이래서 살이안빠졌구,,,를  

매번 느끼게해주신 ㅋㅋㅋ  엄청난 능력자+스킬+노하우 모모코치님

 

 

역시 살빼는것도 스킬이 따로있어요.. ㅋㅋㅋㅋ

모모코치님 최고!스킬 엄청나신 ㅠㅠㅠ♥♥

 

 

 

 

 

지금 살다빼고 성공한 제몸!

S사이즈로 바꼈구요!

 

 

여행가서 그냥 거울에 비치는 모습 찍는것마다

다 인생사진 ...............

 

 

진짜 사진은 셀카만 찍고, 전신사진 절대 안찍었는데

요즘 틈만나면 사진찍는 여자 ㅋㅋㅋㅋ

 

 

저보고 너무 예쁘다고,

입는옷마다 명품같다고 ♥♥

 

 

여자80kg 몸무게였을땐 뭘입어도 다 맘에 안들어서

옷고르다가 결국 다 포기하고 크고 헐렁한옷만 입었는데

이제는 딱 붙는옷도 원없이 입구요!

 

 

다들 뭘입어도 저보고 예쁘다고

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 인정합니다 ㅋㅋㅋ

 

 

 

-40키로감량 하고나니까 뭘입어도 다편해

다 예쁘고 다 비싸보이는?? ㅋㅋ

 

 

※초고도비만녀 벗어나는 방법은, 내살빼줄수있는

=모모코치님 관리받고 빠르게 살빼는것.

 

 

돈날림없는 돈쓴이상으로 살빼주시니까, 처음엔 돈이 들어도

결국엔 제가 더 만족하게되더라구요, 너무만족 !!!

 

 

-40키로 빼고 44사이즈 입어요!

 

 

무슨돈이 아깝겠어요 ㅋㅋㅋㅋㅋ 집을 팔아서라도 하지요  > <

너무너무 만족!!!! 너무 행복해요 !!!!!!!!!!!!!

 

 

 

 

 

 

 

전혀 살찜없이 44사이즈 유지잘하고있구!

허벅지안쪽살 서로 쓸리던 여자에서 → 허벅지사이 떨어진 여자로 탈출!

 

 

 

매일을 음식한테 지면서 ㅠㅠ 날씬한 사람들 부러워하던

자존감 바닥이였던 저를, 완벽하게 역전.

 

 

세상 제일 부러움받는여자로 만들어주신 모모코치님,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구요

 

 

살빼주시는 실력도 말할것없이 최상위지만

관리받는 내내 응원해주시고 챙겨주시는 그 말한마디에

제가 마지막까지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있었어요

 

 

그냥 살빼주는 코치님이 아니라 진심으로 저를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 지금은 당당히 44사이즈 !!!!

 

 

어딜가도 꿀리지않는 예쁜 , 날씬한몸매 갖게됬구요!

역시! 초고도비만녀 탈출 방법은 모모코치님이란말 인정!

 

 

여자80KG 너무 건강하게!

예쁘게! 살다빼고 44사이즈 입구요!

 

 

*다이어트 식단은? = 무조건 모모코치님 도움받으세요!

 

내가 혼자서 백날노력해도 못하던걸

모모코치님은 한방에 성공시켜주시더라구요,

 

 

돈이좋고, 기술이 중요해요!

역시 모모코치님만의 특별노하우 스킬 최고 !!!

 

 

-40KG 완벽하게 감량. 유지아주 잘되요♥

 

 

TIP.제가 먹은건 알로에겔한박스프로그램, 듀오, 나이트웍스 등등

가격대 140만원대로 먹었고 진짜! 너~~~무 만족해요.

 

 

돈쓴게 전혀 아깝지않은

모모코치님은 평생 복받으실꺼에요!!!!

 

살뺄거라면,무조건  모모코치님 꼭꼭 강추!!!

 

 

 

 

 

 

#허벌라이프모모콩 #모모콩코치님 #모모콩 #모모콩코치

#여자80KG #초고도비만녀다이어트 #역시모모코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