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휴대용선풍기 선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휴대용선풍기 선물받았어요!

 

 

아이리버 선풍기인데~

아이리버에서도 휴대용선풍기가 나오더라구요!

 

너무 신기+ 왠지 튼튼할것같은 믿음 ㅋㅋㅋ

 

 

 

 

 

화이트색상이구요!

보조배터리 겸용으로도 쓸수있어서

너무좋아요!

 

 

 

 

 

 

 

 

 

 

만화보라고 쿠폰도 주셨지만..

전 버렸어요 ㅋㅋㅋㅋ

 

쓸줄모름  > <

 

 

 

 

 

 

이렇게 충전기는 핸드폰충전기

usb 라서 너무편해요!

 

 

 

 

 

선이랑 같이들어있구요!

접이식 탁상용도 가능해서 편해요!

 

 

 

 

 

바람세기는 3단계라서

약.중.강

 

강은 진짜 강해서 넘 편하겠더라구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휴대용선풍기 선물

아이리버껀데 좋은거 받아서 기분좋아용 ㅎㅎㅎ

 

잘쓸겡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