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영국허벌라이프 대만족한 후기 (-27kg 성공 ★★) 호주.해외배송




진짜 대대대만족한 후기 !!!

나도 살뺄수있었구나 라고 느끼게 된곳 ㅠㅠ


진짜 #모모콩코치님 감사합니다 ㅠㅠ

살빼주시는 신이란말 진심인정.



-27kg 다 뺐구요 !!!






#영국허벌라이프 너무 대만족한 코치님이라서

저도 당당히 사진이랑 후기올려봅니다 흐흐흐흐



내가 후기쓰는날이 오다니 !!


먹는거 너무좋아하고, 단거 너무좋아해서 ㅠㅠ

영국가서 살이 +20kg 가 넘게 쪘어요 ㅠㅠㅠㅠㅠ


맨날 먹기편한 햄버거먹고

패스트푸드 먹다보니 어느새 살이...

그리고 술도 함께 먹으니까 폭풍찌더라구요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영국허벌라이프로 가장 유명하신 모모코치님께

상담드리고 1:1 체킹받았구요


와 상담만했을뿐인데 살빠지는느낌 ㅋㅋㅋ ㅠㅠㅠㅠ

진짜 여기언니라면 믿고 맡기고싶단 생각에

돈들여서 제대로 시작하기로했구!



제몸에 가장 잘빠질수있는 프로그램으로 추천받아서

바로 1:1 집중관리 받기로 시작했어요



그리곤 대박결과 !!!!



-27kg 살 너무잘빠졌쟈냐

ㅠㅠㅠㅠ 꺅★★★






세상 뚱뚱했던 내몸 싹 다 살빠졌구요!!!!



친구랑 놀러가기로 해서, 더 빨리 빼고싶었는데

여행가서 사진 엄청찍고왔어요 ㅋㅋㅋ


진짜 살빼고나니 삶의 퀄리티가 달라지는기분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사진올릴때마다 애들이 누구냐곸ㅋㅋㅋ

여신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나 여신아닌거 아닌데 그렇게말해줘서 흙흙


살만빼도 이렇게 반응이 달라지니

진짜 살빼길 잘했단 생각에 아주 뿌듯 - ^_^ 핡



돈은 역시 이렇게 써야한다며 ㅋㅋㅋ

-27kg 너모너모 행복해요



#진정소리질뤄 #갓모모콩 ♥♥♥





물놀이 넘나좋고,

차마 비키니샷은 참았어욬ㅋㅋㅋㅋㅋ



하지만 비키니입고 놀았답니다 > <

살빼니까 자신감이 걍 하늘뚫고 올라갈지경ㅋㅋㅋㅋ



모모언니한테 상담할때부터 

비키니입어보는게 소원이라고 ㅠㅠ 얘기했는데

코치님이 비키니 무조건 입게해줄테니까 기대하랬는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키니입는날이 오더라구요 !!!! 하앍

모모콩코치님 진심 사랑이에요...



-27kg 빼고 비키니입었고

물놀이 핵적극적인여자로 놀았어욬ㅋㅋㅋ







호텔에 이벤트해서 찍었는데

아놔 다리알 부각되게 찍혔지만 아니에요 ㅠㅠ



위아래 44사이즈 입구요!!


지금사진은 비율파괴한 똥손친구땜에 찍혀서 그런거고

살 엄청 예쁘게 빠졌어요 > <



걱정 댓츠노노~~~



저 타고난 종아리알 격한여자였기에

엄청 빠진거구! 밑에서 사진 더 보여줄게요 > <


날씬합니다 ㅎㅎㅎ 뀨~~





얼굴 엄청 작아졌구요~~~~


44사이즈 소리질러~~~


영국허벌라이프 진짜 모모콩코치님 관리 꼭 받으세요!

관리실력부터 노하우.정성.친절

모두모두 top.1다우신 대만족스러운 연락!!!



영국에 있다보니 관리가 잘 될까 싶었는데

왜 모모언니만 유명하신지 알겠더라구요



#호주허벌라이프 #해외배송허벌라이프 1등코치님!!!!!

역시 이왕할거 제대로 해야지, 

돈쓰고 완~~~젼 만족했어요!!!!!!!!!



모모언니는 돈안아까워~~ 응 진짜~~~








이거에요!!!!

저 다리알 다빠졌다구요 격한여자아님 ㅋㅋㅋㅋㅋㅋ




모모코치님덕분에 종아리무섭던 여자에서

지금은 44사이즈 여자됐구요!



진짜! 대만족해요!


학생이라고 무시하지도않고 정성스럽게 연락해주시고

관리도 너무잘해주시는데,

노하우가 진짜 갓진리 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굶고 운동해도 안빠지던살들이

모모언니만나고는 폭풍 빠쥠!



-27kg 다욧끝냈어요!!! 아주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발톱ㅈ못....

하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몸무게 ㅋㅋㅋㅋㅋㅋㅋㅋ



44kg 몸무게 찍었구요

진짜 모모콩코치님은 사랑입니다 ㅠㅠㅠ



#영국허벌라이프대만족한후기 역시 #허벌라이프모모콩 

모모코치님은 걍 전적으로 믿으셔야합니다



핵진리 


tip. 알로에겔20병짜릴 180만원대질렀어요

결과는 아주대만족!!!!


살때문에 고민인분들있다면, 진짜 돈생각말고 꼭 추천해요!!!!

진짜 여태 살뺀다고 이것저것 돈쓴것만 모았어도

진작 모모언니한테 관리받고 다 뺐을듯한...

돈은 이렇게 써야하더라구요



살 100% 빼주시는 언니니까 고민말고 믿고관리받으세요

역시 믿관 모모콩코치님 클라스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