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사동 수제버거 배달맛집 (맛있는 수제버거집)

 

경산 사동 수제버거 배달맛집 (맛있는 수제버거집)

 

 

 

역시 맛있는집을 알아둬야, 되는데~

어디가 맛있는지 몰라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사람들 리뷰가 좋은곳이 있길래 주문!

 

갑자기 수제버거가 땡기더라구요 !

 

그래서 기본 브랜드버거 하나랑, 어니언쉬림프버거 + 까르보나라까지

3가지 주문했구요!

 

 

어프롤 주문하니까 좋은점이

리뷰쓴다고 하면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짜자잔 !

그래서 받은감자튀김, 생각보다 너무 크고 양많이줘서 좋더라구요!

 

 

버거는 2개다 온전히 왔고~

어니언쉬림프버거는 엄청 크더라구요!

 

그리고 반으로 잘라서 주더라구요!

그래서 먹기도 편했어요!

 

 

 

 

 

 

 

짜자잔 !!!

위에있는게 쉬림프구용!

아래에있는게 여기 브랜드 버거였어요!

 

 

치즈도 제대로 녹아있고~

야채도 싱싱한색상이

어뻠 야채가 저렇게 파란거죵?

 

무튼! 색감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먹어보니 진짜 맛도좋았구!

 

 

경산 사동 수제버거 배달맛있는집 찾은거같아서

너무 기분좋은 ㅎㅎㅎㅎㅎ

 

 

 

 

 

 

 

그리고 까르보나라도 먹고싶었는데!

이건 살짝 싱거운 느낌이라서 아쉬웠어요!

 

 

앞으론 수제버거만 먹는걸로 ㅎㅎㅎ

감자튀김 서비스로준건데 양이많아서 넘나 감사했다는!!

 

리뷰 당연히 썼습니당 ㅎㅎ

정직한 나란사람!

 

 

 

 

 

 

 

 

진짜 너무 커서 안잘라주셨으면 먹다가

질질 흘렸을듯해요 ㅋㅋㅋ

 

 

큰건 센스있게 알아서 잘라주시공~

일반 버거는 적당해서 먹을수있었어요!

 

 

 

 

 

 

 

 

요게 그 크다는 어니언쉬림프버거!

가격도 더 비쌌지만 그만큼 알차게 내용물이 채워져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는 싱거웠다는거~~

다음엔 진하게 해줄수있냐고 물어보고!

진하게해준다고하면! 먹어야징 ㅎㅎㅎ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맛있는 수제버거집으로 인졍 !!!!

경산 사동 집근처에 맛있는곳이 있어서 아주 만족 ㅎㅎ

 

한번씩 생각날때는 냉큼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고기육즙도 딱 알맞게 구워져있고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간도 딱 좋았어요!

여긴 종종 먹는 맛집으로 인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