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메뉴가 더 다양해진 자연별곡 (경산맛집)

 

메뉴가 더 다양해진 자연별곡 (경산맛집)

 

 

역시 경산에도 여러가지 맛집이 많지만

메뉴도 다양하고 하나같이 질이좋고 맛있어서

자주오게되더라구요

 

 

한동안 너무 자주와서 메뉴가 질려서

어느순간 안갔다가

오랜만에 갔더니 많이 바꼈더라구요!

 

예전에 디너는, 탕요리가 하나씩 늘 있었는데

이제는 탕요리를 없앤대신 메뉴 가짓수를 더 늘렸더라구요

 

저는 이것도 괜찮은거같아요!

 

 

 

 

 

과일은 여러가지 있지만~

망고가 시원하고 너무 맛있어서!

 

요것도 여러번 먹었어요!

 

아이스홍시도 사이즈가 작아서 먹기도 편하구!

 

 

 

 

파스타도 종류 괜찮았어요!

로제파스타 있구, 크림파스타 있구 !!!

 

 

역시 면발이 제일 맛있는데

소스양념이 맛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건 타코야끼

밖에서 6개에 3000원 4000원하는건데

여기서 이렇게 편하게 먹을수있으니 알차고 :)

 

 

맛도 좋더라구요! :)

 

 

 

 

옥수수는 양념이 치즈가루같은데!

너무 맛있게 베어있어서

 

 

먹을때 살찌는 느낌이 폭풍들지만!

그래도 맛이 너무좋아서 2개씩 ㅎㅎ먹었어요!

 

경산 자연별곡 가면 옥수수는 꼭 드셔야해요 ㅋㅋㅋ

 

 

 

 

 

그리고 오리구이랑 여러가지 종류의

고기류도 다양해져서

진짜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었어요!

 

 

메뉴가 더 다양해진 자연별곡 경산맛집  > . <

 

 

 

 

 

 

이건 먹는거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자연별곡 경산맛집으로 너무 괜찮더라구요!

여기가 메뉴도 많고 맛도 좋고! 질이 좋아서 ㅎ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