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즘 핫한 편의점 피카츄찐빵.호빵 발견했어요!

 

 

요즘 핫한 편의점 피카츄찐빵.호빵 발견했어요!

 

 

 

 

 

허걱 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서

편의점 무심코갔다가 그자리에서 멈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몰라요

그것도 경건한 자세로.. 임금님 바라보듯이

유물바라보듯이... 하

 

 

 

맨날 페이스북에 여러가지 이색 호빵들 출시될거라고해서

그중 눈여겨봤던 피카츄 !!!!!!!

 

 

아니 세븐일레븐이였던거 같은데

대구 동성로에 있던곳이에요! 진짜 처음봐서 완전깜놀 감동 ㅠ

 

 

너무귀엽다 ㅠㅠㅠ

너를 어떻게 먹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짜자잔!!!!!

이렇게 정말 노랑색에

연지곤지 검정눈에 귀까지 ㅠㅠㅠ

 

 

딱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ㅠ

새벽이라고 해서 다먹고 2개가 남은건지

처음부터 2개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ㅠㅠㅠㅠㅠㅠ

 

보는순간 이건 무조건 내가먹어야한다며

이맛을 내가 꼭 알필요가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데리러온다구해서

기다리는동안

꿀물 사러갔다가 ㅠㅠㅠㅠ 심장폭행당함 ㅠ

 

 

 

 

 

 

 

 

 

 

그리고 이렇게 넘 기엽게!!!

피카츄찐빵 어머 호빵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찐빵이네요!

 

무튼 가격은 1개에 1200원!!!!!!!!!!!!!11

 

배가안고팠음에도

이건 꼭 먹겠다고 하고는

 

 

까먹었다는 더 놀라운사실.........

 

글쓰다보니 생각나네요 ㅠㅠㅠ 요즘 후기들 보니

맛없었다는 후기가 보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ㅠㅠㅠ

빙글빙글 돌아가는데

내마음도 함꼐 돌아가는 기분 ㅠㅠㅠㅠ

 

요즘 핫한너란아이

 

어렸을때 포켓몬스터 넘나 좋아해서

빵사먹고 스티커 공책 한가득 붙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다시 시대가 지나서 핫해지다니

이런거 보면 신기해용~~

 

옛날에 유행했던게

지금 세대 아이들에게도 유행이될수있다니

 

유행은 돌고돈다더니 이런건가 ㅋㅋ

 

 

 

 

 

 

 

완전기엽죠 ㅋㅋㅋㅋㅋㅋ

빙글빙글 돌아가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까지 술먹고 노래방갔다가

편의점에서 발견한 피카츄찐빵 호빵

 

 

어쨌든

다시 글을쓰면서 힘이생겼어요

 

꼭 사먹고 다음엔 먹은 맛 후기꼭 올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