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시지점 아웃백::투움바파스타 런치먹고왔어용

 

 

 

 

 

대구시지점아웃백:: 투움바파스타 런치먹고왔어용

 

 

 

 

 

역시 고기가 진리 ㅎㅎㅎㅎ

 

 

오늘은 대구 시지점 아웃백을 다녀왔는데~

위치가 바껴서 이제는 이마트 안에 들어가있다는점 !!!!

 

 

위치바꼈으니

어머 아웃백 없어졌네 하시는분들,

시지점 이마트 들어가심되용!

 

 

 

 

 

 

 

 

 

 

짜자잔!!!!!! 고기고기고기

역시 살짝 핏기도는게 진리지용 ㅎㅎㅎㅎ

 

 

 

런치라서 파스타랑 스테이크랑 스프랑 에이드까지 함께 먹을수있었어용!

 

하지만 원래 마시는걸 안좋아해서

에이드는 그냥 사진찍는 용으로만 쓰였지만

 

감귤에이드는 맛있었다구해용!

친구는 감귤에이드로 주문했는데 다먹었음 !!!!

 

 

 

 

 

 

 

투움바파스타~~~.~~~~

 

역시 고깃덩이 잇는걸로 주문했어용!!!!

 

이날 배가 아픈듯 안아픈듯 예민해서

이입맛이 아니라고 했지만

먹고나니까 아 맛있다 소리나오던 ㅎㅎㅎㅎ

 

역시 밀가루가 진리지 :)

 

 

스테이쿠가 올라가잇는 파스타 ㅎㅎㅎㅎ

아이좋앙 ㅎㅎㅎㅎ

 

 

 

 

 

 

 

 

 

 

날이 추워서 패딩입고 아 추워 추워하다가

아웃백 들어가고는 나른한 햇살에 잠들뻔 했어요 ㅎㅎㅎ

 

 

역시 런치타임은 사람을

나른하게 한당 ㅎㅎㅎㅎㅎ

 

음식먹고 점점 배가불러가니까 그대로 자세가

잠들어갈뻔한 자세~~~

 

 

스테이크 옆 사이드를 고를땐

친구는 찐감자를 불럿지만 전 당연히 감자튀김으로 바꾸고

볶음밥으로 바꾸공 ㅎㅎㅎㅎ

 

밥은 조금이라도 꼭 먹어야하는 나란사람 ㅎㅎㅎ

 

 

 

 

 

 

 

 

계산하고 나올때 크리스마스 트리가 보이길래

넘 예뻐서 찍어봤어용!!!

 

 

이제 진짜 크리스마스가 얼마안남았는데~

친구는 남자친구도 없고

혼자보내기 싫다구 막 이야기하고 ㅋㅋㅋ

넘기엽당 내가 같이할겡  > <

 

 

 

 

 

 

 

 

 

 대구 시지점 아웃백, 오히려 이마트안으로 장소를 이전하면서

오히려 훨 가기 편한것같아용!

 

그리고 바로 마트로 슝 ~~ 들어가면되니깐

뭔가 훨씬 편해진듯해용!

 

처음엔 근데 없어져서 당황했지만

이마트에 있다는걸 알고나서는 넘 편하구나~ 라는 마음이 ㅎㅎㅎ

 

 

아웃백은 역시 시간된다면 런치로 가서 이용하는게 짱짱

투움바파스타 넘 깊은맛에 맛있었어용 ㅎㅎㅎ

스테이크도 맛있었공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