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37kg 성공★★모유수유중다이어트방법.임산부허벌라이프후기.효과






★★-37kg 성공★★모유수유중다이어트방법.임산부허벌라이프후기.효













동생은 애낳고도 살만 잘빠지더만,

왜 나는 더찌는건지....



출산하면서 -5kg 밖에 안빠지고

모유수유하면 살빠진다더니 전혀 안빠지고



너무 몸이 무겁고 안되겠더라구요 ㅠ

바로 코치님께 상담요청하고~ 전화로 체크!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모유수유중에도 편하게 체크할수있었어요~



상담해보니 어떻해야 살이빠지는지 전부 알고계시던

모모코치님께 1:1 맞춤프로그램으로 식단을 짰고,



바로 관리받기로 결정.

하루 빨리 시작하는게 중요하니까


워낙 유명하셔서

바로 코치님께 몸맡겼구요~



결과는 역시나★★★★★

관리받아보니 알겠더라구요 ! 어우 너무 최고!!!




-37kg 없었던것처럼 모든살 성공!
























종아리가 거의 선수급으로 땅땅했는데

지금은 감쪽같이 빠졌구요!




 = 역시나 대만족 !!!


그리고 살빠진것 뿐 아니라, 너무 좋았던게

모유수유중이다보니까 아무거나 못하겠더라구요~



근데 허벌라이프가 또 단백질식사다보니, 모유수유중에 너무좋고!!

면역력.체력등 아이한테도 좋은영양이 그대로 전해진다는 점.

걱정없이 안전하고 제대로 관리할수있었어요 :)



역시 뭐든지 정보가 있어야 한다고~

 코치님 관리받길 너무 잘한거죠 !




위아래 모두 44사이즈구요!

아이 갖기전에도 덩치가 있는편이라서

어느정도만 빼려고 했는데 너무 잘빼주시니까

생각도못한 너무예쁜몸으로 ♡♡





운동없이 관리만으로 -37kg 빼주셨단 사실!!!






















왜이렇게 국밥이 좋은지 ~~~



살 다빼고 지금 유지잘하고 있구요~

내년쯤으로 이제 둘째출산 준비중이에요:)




그래서 빨리빼고 몸관리한건데

연락 오래된친구들은 제가 애낳은지도 모르더라구요 ㅋㅋ




날씬해진거보고 저보구 성형했냐고 ㅋㅋ

 코치님 효과가 요정도입니다 ★★★★★★



너무너무 대만족 !!!!!



남편도 오히려 불안해한다는? ㅎㅎㅎㅎㅎㅎ

역시 여자는 관리해야하나봐요 ㅋㅋ




사실 몸매도 그렇고 저는 너무 무게가 많이나가서

몸이 힘들어서, 빠르게 관리한건데 요즘 예뻐졌단 소리듣는중ㅎㅎ



코치님 정말 땡큐입니다 !!!!




-37kg 남편이 더 좋아한다는거 ~~~ 





















마지막은 다시 잠옷과 턱선 공개로~~




모모코치님만나서 너무예쁘게 살빼고

제일중요한 살처짐도 없고!



지금 위아래 모두 44사이즈가 입어지고있구요,

피부도 너무좋아졌고, 살빼고 어려졌단 소리도 많이듣고~



 = 정말 대만족이에요 !!!




관리도 아침.점심.저녁.약속.모임 모든상황을

전부 모모코치님이 하나하나 맞춰서 관리해주시니까

걱정없이 너무 쉽게 살뺄수있구요!



운동도 못하는 상황이였고, 시간도 없었는데

모모코치님덕분에 편하게 뺐어요~



그래서  노하우 최고라하나봐요,

관리받는내내 대만족 !!!!!



-37kg 평생못빼던살 애낳고 오히려 다뺐네용! ㅋㅋ





※다이어트방법은 모모코치님 꼭 추천드리구요!

왜 이것저것 그렇게 많이 찾아다녔는지 허탈해질만큼



 모모코치님 꼭 관리받아보세요!

너무만족!! 예쁘게 살빼주셔서 감싸합니다~




tip. 프로그램은 150만원대로 먹었고, 모모코치님은 정말최고!!!















모유수유중다이어트방법.임산부허벌라이프.임산부다이어트후기.식단.허벌라이프다이어트효과.후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