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요리꿀팁:: 미역국맛있게끓이는방법(이것만있으면 되!)

 

 

미역국맛있게끓이는방법 (이것만있으면되!)

 

 

 

 

 

역시 !!!!

뭐든지 사소한 차이하나가

정말 맛있는 맛을 내는 숨은차이를 내는것같습니다

 

히히히히

 

 

뭐냐면!!!

 

일단 중요하게 봐야할건 !!!!

고기가 한우가 맛있구요!

 

그리고 육수에서 차이난다는것! 그것은 바로 사리곰탕 국물로 먹으면

완전 좋다는거!!!

 

 

 

 

 

 

 

 

 

 

일단 고기는 한우로 사왔구요~

국에 넣을거라고 하니까 이걸주더라구요!

 

 

양이 많은것 같았는데

그만큼 고기를 많이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흐흐

 

 

그리고 고기는 다진마늘과 함께 볶아주면되용!!!

 

 

 

 

 

 

 

첫모습!!!!!

고기보고 하....... 입에넣고 싶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꾹 참고 고기볶았습니다 ㅎㅎ

 

 

 

 

 

 

 

결국 못참고 몇조가 먹었는데

너무맛있어서

 

우리 이거그냥........ 고기로 먹을까? 라며 ㅋㅋㅋㅋㅋㅋㅋ

 

몇조각 큰놈으로 주워먹고!

잘참고 미역국에 퐁당넣었답니다 ㅎㅎㅎ

 

 

참 미역국 끓일때 간장을 그리많이넣지않고 간을한다는거!

그리고 마지막에 기름몇방울 넣어주면

훨 부드럽고 맛있답니당~

 

 

미역이 미끄럽게 입에들어가라고 기름을 넣는건가?

문득 궁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역이 탱글탱글하라고 넣는건가

무튼 넘맛있었어요!

 

 

 

요리꿀팁은 좋은고기도 한몫해요 ㅎㅎㅎㅎ

 

 

 

 

 

 

이건 미역!!!!

부셔서 통에물과 함께

미역을 불리는 시간을 가져줘야해용~~~~

 

 

미역을 좋아해서 미역을 좀더 양많이!!! 넣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진짜 다먹었다는거 ㅋㅋㅋ

 

 

 

 

 

 

 

요게 핵심!!!

 

 

사골곰탕국물 요거사서

미역국 끓일때 이걸먼저 끓이고 그다음에 물을 더 넣어서

미역국의 국물맛을 내면, 진짜 깊은맛 ㅠㅠㅠㅠ

 

 

 

간편하고 초고속으로 맛있게 만들수있답니다!

 

저도 친구가 만들어주면서

알게된비법인데

넘 맛있어서 깜짝놀랬어요 ㅋㅋㅋ

 

진짜 밥말아먹는데 너무맛있어서

밥을 2공기나 먹고

배가 아팠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있으면되! 그것은 바로 사골곰탕 국물

 

국물이 진하니까 미역도 훨 맛있는거같구 ㅎㅎㅎㅎ 역시 이런 사소한 꿀팁이

진짜 맛을 가리는것 같아요 ㅎㅎㅎ

 

완전 잘먹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