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뷰티꿀팁:: 더페이스샵 퀵 헤어 섀도우로 이마라인 만들기 :)

 

 

 

아니 이렇게 편한게 있을줄이야!!!

 

 

 

뷰티꿀팁:: 더페이스샵 퀵 헤어 섀됴우로 이마리인 만들기 :)

 

 

 

 

 

 

 

 

요즘 거울볼때면 이마라인 성형하고싶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얼굴이 뭔가 다들 매끈한데

나만 원숭이라인인거 같다며 ㅋㅋㅋㅋㅋ

 

거울보다가 아니면 머리카락을 다 뽑을까 생각도 하고있던 중인데,

 

 

머리를 풀때는 티안나지만

머리를 묶거나 하는날이면 이마가 송글송글

얼굴이 뭔가 허~~ 얘지면서 빈틈이 다 보이잖아용 ㅠㅠ

 

 

 

그동안 섀도우로 그냥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채우곤 했는데

 

잘 안묻어나니까 문지르기 진짜 귀찮았거든요

수십번해야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근데 이번에 1/7일 딱 더페이스샵 세일 마지막날에 그냥 들어갔다가

신기해서 발라봤는데 괜찮길래 바로 겟!

 

세일할때 사서

가격이 6400원인가?? 6000원대로 산거같아용!

 

 

 

 

 

 

 

 

 

 

요렇게 검정케이스안에있구

단단한 플라스틱느낌인데 조금뭔가 고급지다 ㅎㅎㅎㅎ

 

 

생각못했는데

진짜 테스트 궁금해서 해봤다가

이렇게 살줄이야

 

 

 

색이 잘묻어나와서 넘 편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보여드릴게용!!!!

 

 

 

 

 

 

 

올 이제봤네용!

롱래스팅!!! 지속력도 좋은가봐요!!!

 

 

원래 포장깍대기는 요렇게 생겼구요!

 

퀵을 이제 봤네용!!! 빠르게 잘된다 뜻이겠죠???????

 

 

저도 그자리에서 사용해보고 잘묻어나길래 오오오하면서

이것만있으면 진짜 화장할때 안귀찮겠다 싶어서

 

성형안해도되겠다고 산건데 ㅋㅋㅋ

 

 

 

 

 

 

 

사이즈는 손바닥 만해용!!!!!!

 

좀 케이스 생각보다예뻐서 맘에들어용!!!!

 

고급지자나  > <

 

 

 

 

 

 

 

 

 

좀 촉촉한감있는 느낌??????

 

처음에 테스트해봤을때도 딱 이상태! 새거여서

이거 써도되요??????... 라고했는데 방금빼서그렇다구 써도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새거를 제가 첨 써봤는데

 

처음엔 난 갈색이니까 갈색만 쓸건데

검정건 아깝다 생각했는데 섞어쓰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섞어쓰니까 자연스러워요

 

궂이 손에 문질러서 쓸필요없이

 

저 붓같은걸로 검정쿡 문지르고

갈색 쿡 문질러서

바로 살짝바르고

뒷면으로 문질문질하면 딱 되요!!!!!!!!!

 

 

한쪽 남김없이 다쓸수있어서 좋으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제적이에요!!!! 남는색상없음 섞어쓰면되고 더 자연스럽더라구요!

 

 

 

 

 

 

 

 

 

요렇게!!!! 크리미한타입

 

 

한개사두면 아주~~~~~~~~~~~~~~ 오래쓸거같아서

전 잘산거같아요!

 

이번에 올림머리하면서 사용해봤는데

엄마.아빠한테 이거보라며 보여줬더니 으흠~~ 하면서 웃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효과있다면서 완전편하다고 ㅋㅋㅋㅋ

난머리 안감은날 똥머리해야하는데 그때 얼굴형이 달라지는데

이거면 완벽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페이스샵 퀵 헤어섀도우 이번에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참 편해용!!!!

 

이마라인 걱정없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