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맛집:: 해운대막창 소곱창전골 소름맛 !!!!

 

 

 

 

부산맛집::해운대막창 소곱창전골 소름맛 !!!!

 

 

 

 

 

 

 

 

 

 

 

역시 여기너무맛있따 !!!!!!

흐엉 ㅠㅠㅠㅠ

 

 

그냥 부산맛집 여기저기 검색하다보니까 어디가 맛있는지

당체 모르겠어서  보다가

 

 

막 곱창전골집도 보였는데

먹고싶다 생각하다가 대체 어디가 가까운지도 모르겠고

 

 

그냥 다시 숙소로왔다가

집근처에서 사람들이 꽤많은 전골집 발견!

 

 

 

그냥 갔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이것은 느낌적으로 맛집이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갔더니 ㅋㅋㅋㅋ

 

사람들 너무많아서 ㅠㅠ 저기 앞에 똑같은 간판이 하나더 있더라구요!

 

 

봤더니 같은 집인데 새로 근처에 하나더 오픈한거더라구요!

 

 

그리하여 낡은 본점으로 내가 갔고

먹었는데 감동 ㅠ

 

 

 

 

 

 

 

 

 

 

 

 

 

 

 

 

 

소곱창전골 1인분 10000원

사람수만큼 주문해야해요,

 

 

저흰 4명이서 갔기에 4인분.우동.당면사리 추가했구요!

 

 

찌개오자마자 바로 밥4공기 주문!!!!

 

 

 

국물이 이렇게 깊을수없다 싶을만큼 깊고 ㅠㅠㅠ

너무맛있어서 진짜 뜨거운데도 빨리먹겠다는 의지 ㅋㅋㅋㅋ

 

 

소곱창 너무부드러워서!

여기 구이도 팔던데

 

다음엔 고기로 먼저먹고! 전골시켜먹어야겠어요!

 

 

진짜 완전 곱창이 터질듯이 오동통하던데! ㅠㅠㅠ

 

 

 

 

 

 

 

 

가격표.메뉴판 찍어왔지용!!!

 

음먹어본결과 가격이상의 맛 !!!!!!!!!!!!!!!!!!!!

이건 해운대오면 꼭 먹고가야할 곳같아요! 양도 많고 !!!!!!

 

 

 

 

 

 

 

 

 

 

 

 

 

 

 

밥도 완전 많이주고!

밥공기위로  산쌓듯이 높게 퍼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힝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동사리 추가한것도 어찌나 맛있던지

여기애들이 면을 다 좋아해서

우동사리2 개씩 넣고싶었는데 넘 많다구해서

당면으로는 하나더 넣을수있다해서

 

 

면은 우동1개 당면1개로 추가했는데 우동이 진리!!!

 

 

 

 

 

 

 

 

 

짜자잔!!!!!!!  ㅠㅠㅠㅠ

너무ㅡ맛있어서 지금 글쓰고있으면서도

막 막 들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초토화됬어요 ㅋㅋㅋㅋ

바로옆 친구는 밥1공기 더 추가해서 2공기먹고

 

다먹고나서는 볶음밥 2공기 시켜서먹었는데

볶음밥3공기 시켜도 됬을듯!

 

 

진짜 ㅠㅠㅠ 너무맛있어서

진짜 잘왔다고 대박이라고 먹으면서도 계속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간판이에요!

해운대막창집 빨강간판 !!!!!!!

 

 

부산맛집 해운대 근처 게스트하우스에서 묵고있어서

어디로갈까 고민했는데

진짜 게스트하우스 바로앞에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넘나 감사했음 ㅠㅠㅠ

 

 

이번주 한파라서 너무추워서 ㅠㅠㅠ

맛집 찾고싶어도 추워서 못돌아다니고있었는데

 

요렇게 바로앞에 있어주셔서 감동

 

 

진짜맛있었어요 !!!!!

 

 

소곱창전골 너는 진리!!!!!

 

 

 

 

 

총 가격은 4명이서 4인분. 우동사리.당면사리.밥5공기.볶음밥2공기

총 51000원 나왔구요!

 

 

진짜 만족이였다는!!! 너무맛있어서

지금도 배가 불러있는 느낌의 진짜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