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반월당맛집::스시랑 파스타 치킨등등 가격대비 짱

 

 

 

 

 

 

대구반월당맛집:: 스시랑 파스타 치킨등등 가격대비 짱

 

 

 

 

 

오늘은 대구반월당으로 먹으러 고고씽 !!!!

먹는게 너무좋은 나에겐 종류많은 음식이면 그저 천국 !!!!!!!

 

 

 

이래서 나는 뷔페가 제일좋다 !!!!!

 

 

여기는 대구동성로 반월당에 있는 코시스 라는 뷔페구용~

여기서 스시랑 파스타, 치킨, 튀김 등등

정말 많은종류가 많아요 !!!!!

 

 

 

 

 

 

 

 

 

 

가게도 참 예쁘공 ㅎㅎㅎㅎ

깔끔하고 넘 예뻐서, 사진찍는데 참 예쁘게 나와요!

 

 

 

여기는 자주가도 또 생각이 나는

맛있는집이라서, 늘 대구시내오면 자주오려고 하는편이에용!

 

 

이번엔 친구가 멀리서와서, 당장 데려간맛집이

바로 요기 !!!!!!

 

친구도 먹고는 괜찮다면서 ㅎㅎㅎ 맛있다면서 ㅎㅎㅎㅎㅎ

역시 나의 선택이 옳았어 ㅎㅎㅎㅎㅎㅎ

 

 

 

 

 

 

 

 

 

 

 

짜자잔!!!!!

진짜 종류가 엄청나죠!!!

 

스스랑 탕수육 피자,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치킨, 없는게없어요 !!!!!!!!

 

 

 

 

바로바로 없는 음식은 채워넣는 센스에 역시 ㅎㅎㅎㅎ

ㅎㅎㅎㅎ 저 새우초밥이 난 젤맛있더랑

 

 

그리고 소불고기초밥!!!

저 소스랑 함께 진짜맛있어요 !!!!!!!

 

 

 

 

 

 

 

 

 

 

 

 

이건 디저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누네띠네를 다 뜯어먹고 달달한부분만 쥐처럼 파먹고

남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인애플은 앙상하게 다먹어헤치우고

달콤한걸 좋아하는 아이라서,

 

 

역시 대구반월당맛집은 먹을거리 많은뷔페로 가는게

먹는행복 보는행복,

 

한가지돈으로 여러가지를 다 먹을수있으니

전 아무리생각해도 이득이라 생각들어요!

 

특히나 여기는 맛있기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