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게까는법 쉽게까는방법있어요^^

 

홍게까는법 쉽게까는방법있어요^^

 

 

 

 

 

 

역시 뭐든지 먹방계에도 비법이 다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쉽게 까는법이 있어서

 

 

먹방을 더쉽게쉽게 해치울수있어용~

 

 

 

 

요즘에 홍게철이잖아요!

왕창사왔는데 처음에 살을 발라먹기가 넘힘들어서

보통 게를 싫어하는데

이것도 먹는방법이 있어요!

 

 

 

완전 꿀팁 공개할게요!

 

 

 

 

 

 

 

 

 

 

 

홍게는 요렇게 생겼구용 ㅎㅎㅎㅎㅎㅎ

5000원주고 게산곳에서 쪄달라고해서 데려왔어용 ㅎㅎㅎㅎㅎㅎㅎ

 

 

귀엽구나 껄껄껄

 

 

 

 

 

 

 

완전 아이스박스에 동동동 담겨온 홍게들 !!!

 

완전 귀엽죵~~~~

 

따끈할때 빨리먹어야하니까

냉큼 알려드릴게요!

 

 

 

 

 

 

 

 

 

홍게는 저렇게 가위로 뜯는것보다 꺽어버리는게 속살이 더 많이나와용!^^

 

 

꺽어버리면 속살이 같이 메달려서나오는데

저렇게 잘라버리면 그런것들을 미연에 잘라버리는거라서

가위로 썰기보다

뽑아버리는게 좋아요 ㅋㅋㅋㅋ

 

과격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이들위해서

잘라놓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잘라진 팔을 먹는게 편하니까

잘랐더니

넘 귀여운............

동그라마 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보이시면 관절이라고 해야하죠

꺽인부분을 반대로 꺽어서 잡아당기면 속살이 쭉쭉쭉 나와용!

 

 

 

 

 

 

 

 

 

열심히 먹고먹고!

홍게까는법 넘 쉬워져서

먹는속도도 엄청 빨라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다......... 엄청 하루 첫끼먹는거 같이

무섭게 공격적으로 흡입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소고기먹고 오는길 ㅋㅋㅋㅋㅋㅋㅋㅋ

껄껄껄

 

 

 

 

 

홍게까는방법 쉽게까는방법은

꺽인관절을 반대방향으로 꺽어버리면 살이 메달려서 슝~ 나온답니다^^

 

 

 

참고하시고 해보세요!^^

쉽게 따뜻할때 빠르게 흡입 챱챱 할수있어용!^^

 

 

저는 이렇게 신나게까먹고 나니까

손에 게냄새가 어휴

 

게는 다 좋은데 껍데기도 넘 많이나오고

결론적으론 은근먹을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