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신세계백화점 맛집 콘타이~

대구신세계백화점 맛집 콘타이~

 

 

 

 

 

 

 

 

 

 

 

넘 배고파서

일단 쇼핑이고뭐고 밥부터 먹자며

 

올라갔더니

 

 

음식점이 엄청많고

줄도 엄청서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중 콘타이!!!! 맛있겠다며

사람도 다른곳보다는 줄을 덜서도되길래 여기로 결정

 

 

 

여기는 태국음식을 요리해주는곳인데용~

 

 

 

 

 

주문한건 파인애플볶음밥이랑 팟키마오 !!!!

 

 

 

 

 

 

 

 

 

 

 

 

짜자잔

귀여운 저 노란밥이 파인애플볶음밥

간장소스로 버물려진 면이 팟키마오!!!!

 

 

 

 

 

 

 

 

 

 

 

그릇도 넘예쁘고

물컵도 넘 기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게 요리가 나왔어용!

그리고 여기 무, 되게 맛있더라구용 ㅎㅎㅎ

 

 

숟가락이랑 젓가락 그릇 다 깔끔하게 예쁘공,

 

테이블마다 소스가 더 추가로있는데

하나하나 설명이 같이적혀있어서 그대로 따라 뿌려먹었는데

더 태국스러운 맛도나고

더 맛있어지는것도 있어서 ㅎㅎㅎㅎ

 

넘 편하고 좋았어요!

설명적어놓으시니까 편하게 먹어볼수있어서 좋았음 :)

 

 

 

 

 

 

 

 

 

 

 

 

 

 

 

요렇게센스있게

토끼 하트를 모양내서 나왔더라구용~~~~

 

 

파인애플볶음밥이라고 해서

뭔가 시큼하고 맛이 이상할줄 알았는데

 

 

오히려 밥이랑 파인애플을 같이먹으면 이상한데

따로먹으면 고소하게 맛있어요!!!!

 

 

안에 견과류가 같이들어있는데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면요리가 먼저나왔는데

달달한 간장소스에 버물려진맛이라서

되게 달달맛있더라구요!

 

 

 

누구나 좋아할맛!!!

 

 

 

 

 

 

 

 

 

 

요건 넘 기여워서 다시한번 찰칵 ㅎㅎㅎㅎ

 

 

 

대구신세계백화점 오픈이래로 아직도 사람이 너무많지만

위에 음식점은 사람이 넘 많아서

줄서야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을땐 맛있더라구요

콘타이 처음가봤는데 맛있었기에

다음에는 다른메뉴로도 다 먹어봐야겠다면서 ㅎㅎㅎ

 

 

한번가보세요!!!

먹어보니까 다 맛있꼬 넘 친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