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삼풍동맛집 (닭도리탕 짱짱맛ㅠㅠ)

경산 삼풍동맛집 (닭도리탕 짱짱맛ㅠㅠ)

 

 

 

 

 

 

 

 

 

 

흐엉 보고있으니 맛이생각난다

지금 눈에 딱 보이는 감자 집어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는 경산 삼풍동에있는 닭도리탕집인데용~

유명한 맛집이용ㅇ~

 

 

 

원래는 칼국수도 같이했던집인데

언제부턴가 닭도리탕집으로 간판이 아예바뀌더니

 

 

요것만 전문적으로 하시더라구요!

 

 

근데 참............... 맛있다 ㅠㅠㅠㅠ

소스가 어찌나 감칠맛나는 달달하면서 깊은맛 ㅠㅠㅠ

 

 

 

 

 

 

 

 

 

 

 

먹을때 라면사리 추가하는건 필수!!!

참 맛있어요 ㅠㅠㅠ

닭도 많이주시공 난 여기소스랑 감자랑 버섯이

참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너무맛있다 ㅠㅠㅠㅠㅠㅠㅠ

 

 

 

 

 

 

 

밥두공기 시키고

친구랑 저랑 둘이서 호로록호로록

 

완전 달달한맛에

친구는 늘 두공기먹고나오는곳

 

 

 

경산삼풍동엔 대학가 근처라그런지

양도 많이주고 가격도 저렴한편이에요!

 

참 맛있구나 ㅠㅠㅠ

 

 

 

 

 

 

 

 

요 무 참맛있는데

이번엔 살짝 새콤하게 익어서

전 별로

 

 

 

전 달달할때의 무만 사랑합니다 ㅋㅋ

 

 

 

 

 

 

 

 

 

요렇게 닭도 많이들어있구!!!!

개인적으로 감자랑 버섯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소스가 진짜

 

대체 어떤비율로 소스를 만드시는지 모르겠지만

참 맛잇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감칠맛이란말이 딱 어울리는맛!!!!

 

 

먹고있으면 참 맛있다라는말이

연발해서 나오고

배도 엄청부르고, 참 좋은곳 ㅎㅎㅎㅎ

 

 

 

 

 

 

 

 

 

김치는 뭐 그냥 김치에용1

이것도 맛있어용~

 

 

 

 

 

 

 

 

밥도 알차게 그릇다채워서 나오고

정말 한그릇 뚝딲하고도 배가불러서 더 못넣는

맛있어서 더넣고싶지만

배불러서참는곳

 

 

 

 

여기서 한번먹고가면 그때 거기 닭도리탕집 맛있었는데

하고 생각나는곳이에요

 

 

다들 여기서먹고는

한번씩 먹고싶다고 말하곤해요 ㅋㅋㅋ

 

 

생각난김에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에 먹으러가야겠다 ㅠㅠㅠ

넘 먹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금시간대가 딱 배고픈 시간대 ㅠㅠㅠ

배고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