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여자친구선물::카카오프렌즈 프로도인형 ㅋㅋ 좋아해요

 

 

 

 

 

여자친구선물::카카오프렌즈 프로도인형 ㅋㅋ 좋아해요

 

 

 

 

 

 

 

아잉 기여워

선물받은 나도 이렇게 좋아하는데

다른 여자분들은 얼마나 좋아할까 ㅎㅎㅎㅎ

 

 

이게 참 신기한게 언제부턴가 이젠 인형은 쓸모없고

짐만 자리만차지하는 아이라고 생각했는데, 카카오프렌즈는

 

생김새가 되게 귀엽잖아용 ㅠㅠㅠㅠ

이건 마음에든당 ㅠㅠㅠㅠㅠ

 

흐엉 요즘 백화점에 카카오프렌즈매장이 곳곳에 생겼던데

은근히 가격이 비쌈...

 

무튼 너무귀여운 프로도 인형 선물받았는데

남자친구의 센스에 칭찬 마구마구해줬음 ㅋㅋ

ㅋㅋ

 

 

 

 

 

 

 

 

짜자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불에 저렇게 힘없이 쓰러져있는걸 볼때면

그냥 기엽고 웃음이난당 ㅎㅎㅎ

 

 

 

저 반달이 뒤집어진 눈과

넙적한 코와 짧은입 , 줄그어논건지 입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팔과 높이올라가있는 강아지 궁둥이와 꼬리

 

ㅠㅠㅠ 넘 기여워요 ㅠㅠ

 

 

 

 

 

 

 

 

 

여자친구선물 뭐해줄까 고민하는분들

음.. 요거 전 좋은거같아용!

 

 

 

 

 

 

 

 

 

 

정품이라는 인증마크 ㅎㅎㅎㅎ

보통 저는 인형의 저 마크는 안떼는 편이에용 ㅎㅎ

 

그냥 나도모르게 안떼다보니

저거떼면 뭔가인형의 이름을 뜯어낸 느낌이랄까

그냥 놔둬주는 편이에용 ㅎㅎㅎㅎ

 

 

 

 

 

 

귀엽죵!!!!!

면도 보들보들해서

안고있으면 거친털도 아니고 넘 부드러운

극세사느낌!!!!!!

 

 

뒷면은 갈색이구 앞면만 프린트 되있는데

다른인형다봐도 얘가 젤 게을러보이고 넘 기엽더라구요 ㅋㅋㅋㅋ

 

 

여자친구선물로 센스있는 남자가되고싶다면

요즘 대세인 카카오프렌즈 아이들 선물도 괜찮을듯!

 

특히 곧 빼빼로데이잖아요

요거 좋은듯해요 색상도 빼빼로색상이기도하고 ㅋㅋㅋㅋ

좋당 ㅎㅎㅎ 넘기여웡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