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영대맛집::가격도 저렴한데 맛있는 고기집ㅠㅠ 최고

 

 

 

 

 

 

경산/영대맛집::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는 고기집 ㅠㅠ 최고

 

 

 

 

 

 

 

먹는거 너무좋아하는 나란여자는

오늘도 먹고 달리기위해 태어난것 마냥 ㅎㅎㅎㅎㅎ

 

 

헤헤헤헤

 

 

고기먹는게 세상에서 제일 즐거움 !!!!!

 

영대다니는분들은 이미 많이들 가봤을거같은데, 여기 대박이에요!

솔직히 원래는 다른곳 가려고했는데 그집이 사라져서 ㅠㅠ

 

 

그냥 걷다가 뭔가 맛있어보여서 간곳인데!

대박만족 !!!!!!

 

 

 

소스도 여러가지로 주고, 메뉴도 여러가지인데

1인분이 거의 3000원에서 4000원 사이!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진짜 고기먹으러갔는데 감동받고온 곳 !!!!!!

 

짜자자잔  비쥬얼로 보여드릴게요!

 

 

 

 

 

 

 

 

 

 

 

 

 

 

 

일단 첫스타트 !!!!!

갈비가  너무먹고싶어서 처음엔 삼겹살로 계속먹다가

두번째는 갈비로 주문해서 먹었어용!

 

 

내숟가락위엔 갈비가 올려져있습니당 ㅎㅎㅎ

홍홍홍홍

 

 

 

달달하면서 깊은고기맛 ㅠㅠㅠ

역시 갈비는 태우지만 않는다면 최고의 고기!

넘나맛있당 ㅠㅠㅠㅠㅠ

 

 

 

 

 

 

 

 

 

이게 처음나왔는 칼삼겹살 !!!!

칼집이 ㅋㅋㅋㅋㅋ 너무 정갈하게 나있어요 ㅋㅋㅋㅋㅋ

 

 

싼가격에 비해 냉동이 아니라

좀 촉촉해보이는 고기를 줘서 만족이였고

 

 

먹어보면 맛있어요 !!!!!

잉잉잉 너무좋아 ㅠㅠㅠ 맛있는곳들 너무좋앙

 

 

영대는 역시 학생들이 많은곳이라서 그런지

다른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수있어용!

 

 

어쩌다가 영대근처에 살게됬는데

살다보니 여긴 참 좋구나 라고 느끼는 ㅋㅋㅋㅋ

 

 

 

 

 

 

 

 

짜자잔!

저 비비고있는게 콩나물인데

소스 진짜 맛있어요!!!

 

 

고기랑 밥이 나오기전에 기본사이 나왔는데

콩나물먹고 맛있어서 거의 밑동남기고 다먹어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나오기전에 콩나물먼저다먹고 더달라했어요

진짜 맛있어!!!!!!!

 

 

 

 

 

 

 

 

 

 

\

 

 

 

 

 

 

역시 고기는 밥이랑 먹는게 제맛!

고기만 먹는분들도 많던데, 전 꼭 밥과 먹어야 알차게

제대로 먹었다~~~ 라고 느끼는 사람이라서

꼭 밥과 고기는 동시에 시켜서먹어요!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식성은 그냥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헤헤헤

쌈싸먹을때 고기랑 야채만 넣으면 뭔가 허전해 ㅠ

 

 

밥이 딱 들어가줘야, 따뜻하게 푸짐하게 배부르게 잘먹었다는 느낌이 물씬 :)

 

 

 

 

 

 

 

 

 

이게 기본상차림이에용!

저 콩나물 소스,... 대체 뭐가 들어가는지

소스훔치고싶다 ㅠㅠㅠㅠㅠ

 

 

상추랑 상추겉절이도 나오고

양파도 나오고 콩나물도 나오고

쌈도 쌈대로 따로나오고!

 

한동안 야채값비싸다고 상추안주는곳도 많던데 여긴 다줘용!

 

 

그리고 소스에 따로 바비큐소스같은거랑 콩가루도 주는데

진짜 존맛 !!!!!

 

그런 사소하지만 혜자스러운 여러가지 챙겨주는 그것 하나가

이집이 잘되게 된것같아용!

 

맛있엉 ㅠㅠㅠㅠ

 

 

 

 

경산영대고기맛집으로 여긴 꼭 가서드셔보세요!

가격도 저렴해서 맘껏 사줘도 부담없고.. 아니 많이먹으면 부답스러우실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저렴한데 진짜 가성비최고 :) 맛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