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혼살림::인테리어::집안꾸미기 ㅎㅎㅎ

 

 

신혼살림::인테리어::집안꾸미기 ㅎㅎㅎ

 

 

 

 

요즘 이사갈 준비를 하다보니까 집을 어떻게 꾸며야할지

가게만 가면 밥은 안먹고 주변 인테리어 구경에 삼매경 ㅎㅎㅎㅎㅎ

 

 

여자들은 자기집 꾸미는 로망이란게 있잖아요?

저는 원래 그런게 딱히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나도 다큰건가 ㅋㅋㅋㅋ 내집이 갖고싶어지고

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느낌이 생겨서

 

 

여자가 된것같다며 ㅎㅎㅎㅎㅎ

신이납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잡지도 주문해서 요즘 인테리어는 어떤게 핫한지

구경도 좀 해보고 하나씩 하나씩 바꿔보려구요!

 

 

 

 

 

 

 

 

 

 

 

근데 보통 집꾸밀때 작은것보다는

큰걸 우선적으로 바꾸고, 그다음이 작은걸 바꾸는게

편하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저도 일단 전체적인 큰것부터 침대랑 가구 디자인 색상을 어떻게
꾸밀지 아직도 너무너무 고민되요!

 

 

깔끔하게 그레이 계열로도 가고싶구

원래 집이 화이트계열이였는데 때가 너무 많이타서 ㅠ

 

그레이가 괜찮을거 같기도

아직도 고민고민!!

 

 

나무계열로 인테리어 하면 예쁠거같기도하구

질리지않을거 같기도하구

 

 

 

 

 

 

 

 

 

 

요즘 가게는 등도 센스있게 예쁜거 찾아서 달고있구

다 예뻐서 ㅠㅠㅠㅠㅠ

 

이 가게가면 저런스타일이 예쁘고

저가게가면 또 저런스타일이 예쁘고!!

 

 

어우 고민고민 ㅎㅎㅎㅎ

 

다들 인테리어 어떻게 꾸미고계신가용 ㅎㅎㅎㅎ

 

 

 

 

 

 

 

 

 

밥집답게 밥기다리는 오빠등장 ㅋㅋㅋㅋ

 

 

 

 

 

 

 

 

 

 

 

 

 

오픈형 창문이 참 속시원하고 예쁜데

이게 유리창 닦는것도 힘들고

 

 

이거저것 아직도 고민이많아용!

근데 전 분위기는 따뜻한 느낌으로 만들고싶어용!!!!

 

 

 

 

 

 

 

뭔가 집은 힐링이되고 쉴수있는 공간의 느낌을 선호해서

침실은 어둡게 잠에 푹잘수있게 디자인 할생각이고!

 

조금 작고 심플한 아이템도 사보려구요!

 

 

ㅎㅎㅎ

 

무튼 신혼살림 아직 혼자 결정하면 안되겠지만 ㅋㅋㅋㅋㅋ

어디한번 맘껏 솜씨발휘해보겠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