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취생간단요리::소세지야채볶음만들기 ㅎㅎㅎ

 

 

 

 

 

자취생간단요리::소세지야채볶음만들기 ㅎㅎㅎㅎ

 

 

 

 

 

 

오늘은 요리사가 되는날

내가만든 소세지볶음이 날로 발전하면서

 

 

곧 내꿈이던 현모양처를 이룰것만같은 ㅎㅎㅎㅎ

행복한 후라이팬질 ㅋㅋㅋㅋㅋ

 

 

 

 

 

자취생간단요리는

진짜 손을 많이안쓰고

설겆이거리를 많이안만들면서 요리를 해야

진정한 간단요리

 

 

간단하다는뜻에는 치울게 별로없어야한다는걸 포함하고있어요 ㅋㅋㅋ

 

 

 

그리하여 가위와 소세지와 후라이팬만으로

환상의조합으로 만든 식사!

 

 

 

 

 

 

짜자잔 소세지는 터뜨려줘야 먹기도 맛깔스럽고

더 빨리익으니깐

시간도 절약하면서 만들수있는데

 

친구는 도마위에 올려서 칼로썰어서 넣더라구요

그럼 도마도 씻어야되잖아요!

 

 

노우노우 !!!

 

 

그냥 소세지 후라이팬에 뿌리고

그위에서 가위로 집게집듯이 잘라버리면되요 ㅋㅋㅋㅋ

 

 

고도의 기술 ㅋㅋㅋㅋ

 

 

 

 

 

 

 

 

 

 

 

 

 

소세지와 친구는 짜파게티만든다고

젓가락으로 면을 익었는지 안익었는지 돌리면서 체크중 ㅋㅋ

 

 

 

역시 한번씩은 밥이아닌 짜파게티와 함께하는 시간이

참 맛있어요!!!!!

'

 

 

소세지에는 따로 간을 안해도

그안에 자체적으로 간되있으니 소금 더 뿌려서

넘 짜게 드시지마시구용!

 

 

 

 

 

 

 

 

 

엉덩이쪽을 자르면

문어모양으로 소세지가 만들어지구용

가운데를 짜르면

바게트빵처럼 예쁜모양이 만들어져요!

 

 

뭘 하든 다예쁘고 맛있으니깐 본인이원하는대로 모양을 내서

만들면되구용!

 

 

난 이러나 저러나 소세지는 그저 더 많이탄게 맛있을뿐!

다맛있더만 ㅎㅎㅎㅎㅎ

 

 

자취생간단요리는 진짜 이렇게 간단해야해요!

소세지도 7분내로 되고

짜파게티도 7분내로 되고!

 

 

 

 

 

 

 

 

 

아이 좋앙

거의다 익어가는 무렵 ㅎㅎㅎ

 

생각보다 빨리익어서 기분 엄청 좋았어요!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뚜껑덮어놓고 중간불해놓으니까

툭툭 터지면서 알아서 잘 익더라구요!

 

 

아이좋앙 ㅎㅎㅎㅎㅎ

요즘소세지랑 밥먹는재미에 빠졌다는, 간단하고 빨리익어서

먹다보니 맛있기까지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태웠어용

짜파게티 넘넘 물양도 적절해서 촉촉하게 맛있게 먹었고!

소세지는 아마 남았을리가 없는데..

친구가 아마 싹쓸이했을거에용!

넘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들 소세지야채볶음은 소세지에 다른야채를 함께 볶으면 끝!

어려운게ㅔ 아니랍니당 !!!! ㅎㅎㅎ

 

 

다들맛있게 만들어서 식사 즐겁게하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