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대구먹방::경산영남대맛집::순대국밥 가족과 함께 냠냠 ㅎㅎ

 

 

 

 

대구먹방::경산영남대맛집::순대국밥 가족과 함께 냠냠 ㅎㅎ

 

 

 

 

 

 

 

 

역시 먹는게 제일 행복한데,

가족들이 놀러와서 오늘은 진짜맛있게 즐겁게

마음까지 따뜻하고 든든하게 식사한것 같아요 ^^

 

 

 

 

 

하루하루가 너무행복하다는걸 감사하다는 걸 깨닫고

지금은 내 미래를위해,

내멋진날을 위해!!!! 가족들에게 하루하루를 선물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과 함께 다시 기분좋은 자신감과 든든한 집중력을

얻게되서 오늘의 포스팅도 즐겁게 써보려구요!

 

 

 

 

오늘은 엄마아빠와 함께, 대구먹방을 하러 ㅎㅎㅎㅎ

아빠가 집근처에서 먹자고 했지만,

엄마가 먹방찍으러도 대구오는데 무슨! 이라면서 ㅋㅋㅋ

 

 

 

 

 

 

 

 

 

짜자잔!

어찌나 속이 알차고 맛있던지

여기 순대국밥이 여기저기 다 다녀봐도 제일최고인듯!

 

 

아빠가 특히 순대를 좋아해서 더욱 좋아했구

나는 그런아빠를닮은 빼닯딸

 

 

똑같이 좋아했기에 ㅋㅋㅋㅋ 신나게 냠냠냠

 

엄마는 순대를 좋아하지않아서 신경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엽죠 ㅋㅋㅋㅋㅋ

 

 

우리엄마는 공주님 체질이라서 ,

입맛취향 완전 깔끔하게 본인의 취향이 정확해요!

 

그건 진짜 보기좋은 모습인듯 :)

 

 

 

 

 

 

 

 

 

 

 

새우젓갈이랑 마늘이랑 땡초 깍두기 김치 소면

모두모두 다대기까지 준비되서 나오구요,

 

 

 

예전엔 매운걸 좋아하지 않고 못먹다보니

늘 하얀국물만 먹었던것 같은데

이제는 빨간국물도 잘먹고!

 

 

음 ㅎㅎㅎㅎ 즐거워요! 하루하루가 내가 달라지고 있고

새로운 시야와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진다는것도 놀랍고!

 

 

내가 나를 기대하는 삶이랄까!

가현이 10월달 최고점수 2만점 한대요 !!!!

대박이죠 !!!!

 

 

 

 

 

 

 

 

 

 

그래서 그런멋진 성공을위해

배를 든든하게 ㅎㅎㅎ

 

 

경산 영남대학교 근처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여기도 곧 많이 유명해질것 같지만

 

 

국밥집은 솔직히 유명해진다는 표현보다는 많은분들이

오고가는 식당의 개념이라서,

 

 

 

이미 유명한곳의 개념이 형성된 가게겠지요 ㅎㅎㅎㅎㅎ

당연하게 가는 무조건 여기뿐인

 

 

오히려 경쟁력을 걱정할필요없는 느낌이랄까

치킨집은 정말 대놓고 많은데

 

 

국밥집은 각동네마다 그렇게 많다할곳이 없으니 ㅎㅎㅎ

가만보면 국밥먹어야지, 하면 바로 여길가는것 같아요,

 

 

그걸보면 뭐 ㅎㅎㅎㅎ 경쟁력은 뭐 :)

 

 

 

 


 

 

 

 

깍두기도 너무맛있었고!

김치도 너무최고였고!

 

 

밥도 꽉꽉 채워서 주시는 마음에 배큰 저는 또한번 행복이 ㅎㅎㅎ

순대국밥이 이렇게 맛있다는걸 가족과 함께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매일매일 가족들이랑 즐거운 이야기만 하고

지내려면, 내가 지금 뛰어야겠죠!

 

 

여태 우리아빠가 휴가반납하고 우리를위해 뛰어줬으니깐,

이제 내가뛰어서 보답할차례

 

 

아빠 엄마 사랑해!

 

 

 

 

 

 

 

 

 

 

요건 화장실 갔더니 왠아기가 ㅋㅋㅋㅋ

장난감을가지고 놀다가 두고간건지 휴지와 공룡2마리가 같이있었어요

 

처음엔 깜짝놀랬어요!뭔지몰라서 ㅠㅠㅠ

근데 가만보니 공룡 ㅠㅠㅠ

 

보통 장난감을 아끼는존재라 두고가지않지않아요?

괜히 무섭무섭해서 손은 안댔지만

 

 

그냥 놀랜마음에 사진찍었던게 있어서 같이올려봤어요 흐흐

 

다들 대구먹방하러 많이들 여행오신다는데

따뜻한국밥도 코스에 넣어보세용!

 

 

전 밥이랑 국이 좋더라구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