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대순대국밥::24시 새벽에 먹고왔는데 꿀맛 ㅎ

 

 

 

 

 

영대순대국밥::24시 새벽에 먹고왔는데 꿀맛 ㅎ

 

 

 

 

 

 

아이 이렇게 맨날배가고프면 어떻행 !!!!

요즘은 한동안 아재입맛이라서 국밥이 너무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하루걸러 다른집 가보고 하루걸러 다른집 가보면서

무슨 백종원아저씨마냥 맛평가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너무 즐겁게 밥을 먹고있었어요!

 

 

그리곤 내입맛에 딱 맞는 진짜 맛있는 순대를 사용하는

국밥집 발견!

 

 

경산.영대는 학생들이 많은곳이라서 양많고 싼곳이 많거든요

그래서 순대국밥먹으면 좀 많이 탱탱한 느낌이라서

그냥 좀 저는 좋아하는맛은 아니였는데

 

 

여긴 완전 맛있는 불어터져 나오는 순대 !!!!

 

 

 

 

 

 

 

 

짜자잔 순대랑 고기국밥 섞여진걸 전 주문했구

친구는 완전 왕순대들어있는걸로 준비했는데

 

 

둘다 야시장에서 볼법한 순대가 들어있어서

무한만족 !!!!!!

 

완전좋다면서 까르르 까르르

 

 

 

 

 

 

 

 

 

 

 

 

 

 

 

 

 

 

짜자잔!!!!!

순대알맹이가 너무큼직해요 ㅠㅠㅠ

진짜 이런곳 많이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요 ㅎㅎㅎㅎㅎ

 

 

 

 

진짜 국물도 너무 구수하고 !!!!!

음.. 저 갈색깔이 뭐라뭐라 적혀있었는데

 

 

그냥 막 소금물로 우러낸 국밥집이 아니라

진짜 국물이 고소하게 깊은느낌도 나고

 

 

여기는 처음부터 소금간을 어느정도 해서 나온대요!

그래서 바로먹기만 해도 딱 맛있었구

 

 

힝 좋당 ㅠㅠㅠ

 

 

 

 

 

 

 

 

 

부추도 나오공 !!!!!

부추가 남자분들한테 그렇게 좋다면서요 ㅋㅌㅋㅋㅋ

 

친구랑 같이먹었는데

부추보더니 혼자 신나서

내가 다먹는다면서 진짜 거의 반을

본인 그릇에 다 부어먹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부추 조금 넣어봤어용!

 

 

여기는 국이랑 밥 따로나오고, 소면도 따로주는 센스에!

김치랑 깍두기 다 맛있어서 ㅠㅠㅠㅠ

 

 

 

진짜 행복이 이런행복이없떠 ㅠㅠㅠ

 

 

 

 

 

 

순대가 진짜 터져나갈것같은 꽉찬 알맹이!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하도 그냥그런 국밥집을 많이다녀서

궂이 소금물에 밥먹기싫다면서 안가곤 했는데

 

여기먹고나서는 여긴 무조건이라면서

다른곳에 비하면 2000원 비싼편이긴 한데!

 

 

영대 경산은 물가가 저렴하고 학생위주로 가격이 맞춰져있어서

왠만한곳 국밥이 5000원이거든용

 

 

여기는 7000원 !!! 8000원 그이상짜리도 많은데

그만 큼 맛있어서 감동 ㅠㅠ

 

 

다들 24시니까 특히 아예 영대에있거든요?

영대학생분들 배고플때 꾹 참지말고 따끈한 국물에 밥먹고오세요!

 

 

진짜 짱짱맛이에요!!!

지도첨부해드릴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