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 경북대쪽 책읽는곳/고양이카페:: 완전 귀엽당 ㅎㅎ

 

 

 

 

 

 

 

 

대구 경북대쪽 책읽는곳/고양이카페:: 완전 귀엽당 ㅎㅎ

 

 

 

 

 

 

 

 

 

경북대쪽에 그냥 지나가다가 책읽는카페 있길래 그냥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이때 시간이 밤11시 끝자락이였긴 한것같아요

 

 

 

그래서 문닫으려고 하는 쯤이라서 ㅠㅠㅠ

갔더니 오늘은 끝났다구 해서 나가려는 찰나!

 

 

 

헉.... 고양이 ㅠㅠㅠㅠ

완전 귀여운 새끼고양이가 있어서

잠깐 신나서 사진찍고 보고왔는데 ~~~

 

 

 

요즘 귀여운 고양이짤을 많이보고있던 중이라서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를 실제로 보고나니깐 너무 기분좋아진 ㅋㅋ

 

 

 

 

 

 

 

 

 

 

 

 

 

완전 아기고양이에요!!!!

막 손을 올리는데 너무 가볍고 작다  ㅠㅠㅠ

 

혀로 막 손을 핥는데

음.. 느낌이 혀가 거칠거칠해요

마치 혀가 뭐라해야하지 물갈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꺼끌꺼끌한 무언가가 혀에 원래 있나봐요

신기했어용 느낌이 되게 메마른 꺼끌꺼끌한 무언가 느낌?

 

 

 

 

 

 

 

 

 

 

 

손달라고한건 아닌데

너무 작아서 막 함부로 못하겠어서

그냥 손을 살짝 살짝 내밀었는데

 

 

 

손을 올려주고 얼굴을 대주고 막 혀로 핥아주니까

넘 기여워서 당장 사진으로 남기겠다구

찍었는데,내가 찍을때마다 움직여서 잘 못남겼지만

 

 

 

흐엉 느낌은 아주 간직하고있습니당 ㅋㅋ

되게 기엽고, 저렇게 작은아이면 키워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어디 이동할때도 그냥 가방이나 주머니에 담고 다녀도

될것 같아서  좋겠더라구요 ㅠㅠㅠ

 

 

큰 어려움없이 함께할수잇을거같은!

 

 

 

 

 

 

 

 

 

 

 

 

 

이건 바로 근처 투썸에서 사온 오레오빙수!!!!!

이게 그렇게 맛잇다구 해서

여기도 곧 문닫으려고 해서 포장해서 가지고 나왔어용!

 

고양이 사진 올리다가

같은날에 먹은음식이라서

한번 세트로 올려봅니당 ㅎㅎㅎㅎㅎ

 

 

나의 일상은 그날그날로 다 저장하고 기억할거당  > <

 

 

 

 

 

참 오레오빙수에 위에 오레오 뿌려져있고

그안에는 케이크가 들어있어요!

 

 

근데 포장팩이 넘작아서 그런지 그안에 케이크가 찡겨있어서 순식간에 얼었는지

되게 ㅠㅠㅠㅠㅠ 기름맛 느껴지게 제데로 차가워져서

몇숟가락 먹고 버렸어용 ~~~

 

케이크는 넘 차가워도 맛없는듯 ㅠ

 

 

 

 

 

 

무튼 애기고양이가

보시면 빨대보다도 작아요 ㅠㅠㅠ

 

진짜 작은공간에 들어가있길래

너무 기여워서 ㅠㅠㅠㅠ 한참 그앞에 서있다가

아마책읽는곳에 일하시는분이 키우는 고양이라서

 

 

매일 이아이가 있는건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고양이카페라고 올린건, 고양이가 가장인상깊었기때문

 

 

 

너무 기엽다 ㅠㅠㅠㅠㅠ

 

이런게 귀여움인가 ㅎㅎㅎㅎ

대구 경북대쪽에 만화카페였어요!

 

 

3층인가 4층인가 엘레베이터있어서 타고올라가심되구

바로밑이 술집이더라구용

 

 

 

 

 

무튼 이 귀염귀염한 아이와 마지막 손을 나누고 ㅠㅠㅠㅠ

넘 기여워서 더있고싶었지만..

 

 

가게주인분이 문을 닫아야하는데

우리때문에 못가고있는것 같길래

빠르게 퇴장해주었답니당~~~

 

 

책읽는곳 여기는 한시간에 얼마로 정해져있구

의자랑 푹신한 방석이랑 방아닌 방의 식으로 나뉘어져있어서

친구들끼리와서 편안하게

책읽고 만화읽고 힐링하고 가도좋겠더라구용!

 

매점처럼 스낵류도 다 팔고있어서

책읽고 쉬면서 배고프면 주전부리 사서먹으면서 쉬고!

 

 

요즘은 이색카페가 참많은것 같아용! 좋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