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칠곡에서 맛있는 보쌈포장해왔어용 ~

칠곡에서 맛있는 보쌈포장해왔어용 ㅎ

진짜 이런게 힐링이라며

 

갑자기 음식싸들고 놀러가고싶어서 보쌈포장하고!

급 벤치에 앉아서 먹방 ㅎㅎㅎ

 

 

 

 

 

날씨는 미세먼지 조금 풀린날이라서

다행이 밖에서 먹을수있었어용!

 

 

족발이랑 보쌈이랑 반반이라서

각자 취향대로!

 

저는 보쌈파 ㅋㅋㅋㅋㅋ 야채도 많이주고!

김치랑 소스도 다양하고!

 

여기 칠곡에서 맛있는 보쌈집인데

진짜 사진보니 ㅠㅠ 또 먹고싶네요 ㅠㅠㅠ 흐엉

 

 

 

 

 

 

 

 

 

가격표는 이렇게되구!

저는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왔어용!

 

 

 

 

 

 

상추에 쌈싸먹는데 왜이렇게 싱싱하고 맛있는지!

먹는 내내 맛있다고 막 ㅋㅋㅋㅋㅋ

 

 

때마침 배고픈시간이기도 했구용!

쟁반국수도 완전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같이먹으니까 딱!!! 맛있었고!

 

 

요리솜씨가 넘넘 대단하신듯....하다며...

진짜 맛있다고....

 

 

 

 

 

 

 

 

지금 점점 초토화되고있는 음식들 보이시나용 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잘먹는 3명이서 지금 벤치에서

음식 다 뿌시는 중이에요 > <

 

역시 다같이먹어서 맛있고!

밖에서 오랜만에 먹으니까 놀러온거같아서

기분이 넘넘 상큼상큼 좋더라구요!

 

 

 

 

 

 

 

보쌈포장 종종해와서 이렇게 데이트처럼

피크닉 분위기도 내고! 놀러와야겠어요 ㅎㅎㅎ

 

원래는 정자같은곳에 앉으려고 했는데

안보여서 ㅋㅋㅋㅋ 급한대로 벤치에 앉았는데

충분했어용!

 

 

넘넘 맛있구나  > <

 

 

 

 

보쌈김치 이거 배불러서 결국 남았는데

너무맛있어서 남기기 아깝더라는 ㅠㅠ

 

집오니 생각난다는 ㅠㅠ

 

 

 

 

 

족발도 넘넘 고소하고 잡내도 안나고!

너무맛있게 요리해주셔서

완전 배부르게 행복하게 먹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