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허벌라이프부작용.실패 (-27kg 다이어트 성공후기)

 

부작용 전혀요????

너무 살잘빠져서 감격중 ㅠㅠㅠ

 

진짜 진작 관리받을껄!

역시 모모코치님은 역대급!!!

 

 

 

 

 

인생몸매 만들어주셨구요!

제가 오른쪽이구요

 

 

진짜 s사이즈가 입을수있는옷이더라구요!

 

 

처음에 살이 너무 안빠져서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모모코치님께 상담했꾸

모모코치님이 꼭 빼주겠다고 말하셨는데

 

진짜 ㅠㅠ 사실이였음 ㅠㅠㅠ

진짜 살 다빼주셨구요!

 

 

지금 -27kg 다 빠졌어요!!!!!

 

 

나를 s사이즈 입게해주신 모모코치님,

역시 허벌라이프 = 모모코치님이 최고!!!!!!

 

 

 

내가 왜 살이쪘고, 왜 살이안빠졌고, 어떤관리를 받아야하는지

전부 내몸상태에 맞춘 1:1 특별관리해주셨구요!

 

 

진짜 대박은 여기있었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댜 ㅠㅠㅠㅠ 흐엉

 

 

 

 

 

몸매이정도!!!

 

온몸이 얇아졌구요 !!!

애들이 몸전체를 돌려깍기한것 같다고 ㅋㅋ

 

 

거의 뭐 미녀는괴로워 실사판이라고,

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

 

 

 

군살이란 군살 다 찾아내서 빼주셨구요!

진짜 모모코치님 매의눈!

 

내가 어디를 빼야하는지, 어디가 안빠지는지

하나하나 자기살빼듯이 정성스럽게 체크해주셔서

너무쉽게! 알려주신대로 먹기만하고 뺐구요

 

 

진짜 대대대대답코치님!!!

너무 예쁘게 살 빼주셨어요!!!!

 

 

-27kg 뿐만아니라

허리 26인치 입게됬어요!!!!!!!

 

 

 

= 리얼 모모코치님은 감동 ㅠㅠ

 

 

 

 

카페에서 애들이 연예인하자고 ㅋㅋ

진짜 카페들어오는데 너밖에 안보였다고 ㅋㅋ

 

 

내가 이런소리 듣고있어요 ㅎㅎ

진짜 살빼길 잘했다ㅠㅠㅠ

 

없는돈 털어가면서, 내생에 마지막이라고

욕심내서 다이어트했던건데 대박터뜨렸구요 !!!!

 

 

-27kg 다뺐어요!!!

 

 

처음본분들은 제가 원래 마른여자인줄알아요!

진짜 ㅠㅠㅠㅠ 모태뚱뚱이였는데, 몸매역전 !!!!!!

 

 

진짜 ㅠㅠㅠ

연예인들 막 살뺀거보면 부럽더니

저도 못지않게 살뺐구요!

 

 

44사이즈 입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허벌은 먹는다고 살빠지는게 아니라

노하우.먹는방법 따로있구요!

 

 

꼭!!! 제대로 내살빼줄수있는 모모코치님 관리받고

원하는만큼 살 다빼길바래요!

 

 

허벌라이프부작용, 실패했다는분들 ;;;;

허벌은 영양식사라 부작용 없구요!

실패했다는건 - 관리차이;; 노하우 따로있어요!

 

 

"그래서 모모코치님이 유명한거임."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던 44사이즈 만들고

다이어트 건강하게 성공했구요!

 

영양식사로 관리했더니

심각했던 변비까지 사라짐 ㅎㅎ굿!

 

 

-27kg 살다빼구 유지중이구요

 

 

 

역시 허벌은 모모코치님 관리받는게 정답이네요!

살 다빼고! 인생몸매로 살고있어요!!!!

 

 

( 저는 알로에겔한박스 90만원대로 먹었고,

알로에겔은 꼭강추!!! 대박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