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1인용밥솥 자취생 필수품 (짱 편함)

 

 

1인용밥솥 자취생 필수품 (짱편함)

 

 

 

요거요거 요물이야~~~

자취하고있다보니 혼자 밥먹을때

일반밥솥은 크고, 저혼자 먹기에는 밥통이 너무커서

밥하기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1인용밥솥 작은거 있나

검색했더니 있더라구요?

 

고장 쉽게나면 어떻하나, 반 걱정하고!

일단 사봤는데

 

아주 잘쓰고있어요 ㅋㅋㅋㅋㅋ

 

1인용이라고 적혀는 있지만!

3인용까지 넉넉하게, 욕심내서 밥 많이넣으면

꽉차서 4인분까지도 만들수있더라구요  > <

 

히히 편해! 잘샀당!!!

 

 

 

일단 1인용밥솥으로 밥 만든모습!!!

잘만들어져요!!!

 

 

진짜 밥솥이에요, 미니미니한 버전의

똑똑한 아이템들 많네용 ㅎㅎ

 

굿 !!!

 

 

 

요렇게 생겼구요!

저 이거 살때 핑크색.초록색 색상 2개던데

전 초록으로 한거에요 ㅎㅎㅎ

 

버튼은 아주 초간단!

지금 취사 보온 아래에 튀어나온거있죠

 

저거 밑으로 내리면 취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씻고 밥통에 쌀이랑 물이랑 넣고

저거 버튼만 아래로 툭, 내리면 끝!

 

 

자동으로 밥되요 ㅋㅋㅋ

그리고 밥 다되면 알아서 보온으로 바뀌고

버튼이 위로 올라가있어요

 

초간단

 

그냥 버튼하나만 내리면 밥되요 ㅋㅋㅋㅋ

 

 

 

위에서 본 모습!!

 

밥될때 저기로 밥냄새 솔솔 올라와요  > <

 

 

손잡이도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하공!

작아서 좋아요!!! 우히히

 

 

 

 

 

밥넣고 버튼내리면

저렇게 빨간불빛 들어오고!

보온으로 가면 노랑불빛 들어와요!

 

간단하고 보기편해서 쉬움 ㅎ

 

자취생 필수품으로 딱 좋은거같아요!

큰 밥솥 사서 한끼먹을때마다 부담스럽게 큰통에 밥하고

설겆이하기에도 넘 커서 귀찮은데

 

이건 진짜 국그릇만한거다보니

설겆이하기에도 편하고

 

 

싱큼대 가득 안채워주니 뭔가 심리적으로

ㅋㅋㅋㅋㅋ 설겆이 거리가 적다는 느낌에 편함 ㅋㅋ

 

 

 

 

이러하대요!

이건 그냥 찍어봤어요  > <

 

제품명 전기보온밥솥 ㅎㅎㅎㅎ 넘나 편해  > <

 

 

 

 

 

설겆이할때 너무 격하게 해서 ㅠ

밑에 코팅이 벗겨져서 맘아프지만 ㅠㅠ

 

그리고 쌀씻고 물넣은거 밑에 물기 안닦고

그대로 넣어서 밥앉혔더니

저기 밥통에 보면

탔어요...

 

다들 쌀넣고 물묻은거는 닦아서 밥하시면

더 오래 밥통을 깨끗하게 쓸수있어요..

 

그리고 설겆이할때... 살살하시구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다 벗겨졌어요

 

한번씩 이통 들고 그대로 숟가락으로 밥을 퍼먹어서

숟가락에도 코팅이 벗겨진모양이에요 ㅋㅋㅋ

 

무튼!  1인용밥솥 자취생 필수품으로 인정!

짱편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