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부대찌개라면 신기해서 먹어봤어용 ^^

 

 

 

 

 

농심/부대찌개라면 신기해서 먹어봤어용 ^^

 

 

 

 

 

 

내가 또 찌개하면 환장하는 여자다보니까

그때 편의점 갔다가 요걸 본것같아서 다시 생각나서

 

 

어디한번.. 야밤에 혼자 힐링하겠다며 사온 ㅋㅋㅋ 부대찌개라면

소고기전주비빔밥 삼각김밥과 요 라면을 사서 집으로~

 

 

 

원래 진라면 매운맛 좋아하는편인뎅

그건 950원, 요 부대찌개컵라면은 1600원!

 

 

가격의거의 2배차이나는데 궁금해서, 가격차이나는 만큼

맛있나보다 싶어서 도전겸 먹어봤는데!

 

 

 

 

에이 그냥 그래요 ~~~~. ~~~~~

 

 

 

 

 

 

 

일단 나를 사게했던 요한마디!!!!

사골국물이란 말에,

 

 

또 곰탕 사리곰탕 뽀얀국물을 또 좋아하는 나라서...

뭔가 깊은맛이 날것만 같고 맛있어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에잇 하면서 골랐는데.. 힝

그냥 그랬어요 ㅠㅠㅠ

 

 

좀더 기름기가 많은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사실 요거먹기전에 과자를 2박스를 먹은뒤라

배가 안고픈데 그냥 입이심심해서 사온거다보니 ㅋㅋㅋㅋ

 

 

 

 

 

 

 

 

 

 

 

 

알단 요런 느낌!!!!

기대한다면서 진짜찌개느낌 딱 기다려 하고

 

정수기의 뜨거운물을 넣고

지금 면이 익기를 기다리는중에 찍은 사진이에용 ㅎㅎㅎㅎ

 

 

익어라 익어라

 

스프도 딱히 별거없길래..

아쉬웠지만.. 그냥 엄청맛있어버리면

난 다 용서된다면서 기다리느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은 너구리처럼 통통한면은 아니고

그냥 리반 가는면발이에요~

 

 

보통라면 면발 !!!

 

 

 

 

 

 

 

 

 

일단 스프를 넣고딱 점선에 맞춰서 넣기,

원래는 점선보다 더 아래로 물을 적게넣지만

이제 짜게먹지않겠다고

나름의선언을했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양 을 딱 맞춰서 스톱한 나란사람 ㅋㅋㅋㅋ

 

 

 

 

 

 

 

이게 핵심이에요!!!!!!!

아까 스프넣을때 생김새로는 별로 모르겠더니,

나름 부대찌개라고 햄 모양 흉내내고싶었는지

저렇게 귀여운 ㅠㅠㅠㅠㅠ

 

 

다른 곳에 있음 손도 안댈꺼지만

라면에있으니까 또먹고싶어서 ㅋㅌㅋㅋㅋㅋㅋㅋ

 

 

무튼 농심에서 새로나온 부대찌개라면은근 가격은 그렇다 하지만,

좀 그냥 신선한느낌이였어요!!!

 

 

 

 

다음엔 그냥 밥집가서 ㅋㅋㅋㅋㅋㅋㅋ

부대찌개랑 밥먹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먹어봤는데, 만약 오늘안샀더라도 다음날에 언젠가 궁금해서

사먹을거라서 ㅋㅋㅋㅋ 오히려 그냥 라면을으로 먼저먹어봤어요

 

히히히 그냥 그렇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