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정박사삼계탕 , 내가 유일하게 먹는삼계탕집 > <

 

 

 

 

 

경산 정박사삼계탕, 내가 유일하게 먹는삼계탕집 > <

 

 

 

 

 

 

 

 

나는 원래 튀김파라서 ㅋㅋㅋㅋㅋㅋ

물에빠진 닭은 먹지않구, 오로지 바삭바삭 튀긴 치킨만 먹는데

 

여기는 아는언니가 알려줬던 곳인데

몸이 진짜 안좋고 체력이 안좋을때였었는데

몸보신하러 가자면서 여기로 갔거든요?

 

 

 

뭔가 처음보는... 별로 사람들이 가지않을것만 같은 생김새의

가게였기때문에 허허벌판인줄 알았는데

가게가있는 그런느낌?

 

 

진짜 스스로는 절대 찾아올일 없는모양의 가게였기에

더욱 으흠.......... 했었는데

 

여기 맛집이라구 맛있다구 하더라구용!

그냥 그냥 이란마음으로 그냥 앉아있었는데!!!!

 

 

 

고기가 너무 부드럽구 ㅠㅠㅠㅠ

같이나오는 석박지? 깍두기? 그게 진짜 맛있어요!!!!

 

 

살짝매콤하면서 달달하고 시원하고 헝 ㅠㅠㅠ

넘 맛있어서, 깍두기 최소 2번이상 리필해서먹는듯 !!!!

 

 

 

그래서 이번에 생각나서갔는데

이번엔 깍두기가 맵지는 않아서 조큼 아쉬웠지만, 엄청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 개인적으로 넘 좋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죠 ㅠㅠㅠㅠㅠ

닭이 완전 뽀얀국물에 누워있엉 ㅠㅠㅠㅠ

뭔가 애기애기하다 ㅠㅠㅠㅠ

 

 

근데 내입으로 들어온다는 무서운 사실 ㅋㅋㅋㅋ

귀여운건 귀여운거고 먹는건 먹는거 ㅋㅋㅋㅋㅋ

 

 

 

 

진짜 국물도 뽀얗고 !!!!

고기가 음..진짜 부드러워요 !!!!

 

 

 

 

 

 

 

 

가게 느낌 이런느낌,

되게 엄청 가게가크고 큰 인테리어라는 개념도 없는

그냥 그냥

 

 

그런 가게인데 여기가 맛집이구

사람들이 정말 많이온다는것!

 

 

 

 

 

 

 

 

가게 이름이 저긴 그릇 ㅋㅋㅋㅋ

정박사 삼계탕

 

 

메뉴도 냉면이랑 삼계탕만 하는 정말 진정한 전문가느낌 ㅋㅋㅋㅋ

 

 

그리고 삼계탕도 어떻게보면 되게 비싸요!

1인분에 14000원 꽤하죠???

 

 

그만큼 맛있는 이유가 있는거겠죵 ㅎㅎㅎ

 

 

 

 

 

 

 

 

처음 나왔을때 완전 뽀글뽀글 소리내면서 온 뚝배기,

동영상찍어서 올리고싶었는데

 

아직 동영상올리는걸 할줄몰라서,

다음엔 조금 검색해서 알아본다음에

동영상으로 이런 맛있는 뚝배기는 올려보려구요!

 

뽀굴뽀굴 소리 완전 기여움 !!!!

 

 

입맛돋는 소리 !!!

 

 

 

 

 

 

 

경산에 있는데, 오히려 허허벌판같이 커서

주차하기도 편하구!!!!!!

 

 

되게 오래된느낌인데 식탁이랑 의자랑 다 완전 튼튼한

그냥 좀 신선한 느낌이에용~~~

 

친구랑 각가 삼계탕 1개씩 뜯어먹고왔는데

친구는 완전 ㅋㅋㅋㅋㅋㅋㅋ 뼈만남기고 살 다 발라먹고 ㅋㅋㅋ

 

 

나는 먹으면서 살을 잘 바를줄 모르니까

다음엔 공기밥 추가해서

밥과 국의개념으로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용 ㅋㅋㅋㅋㅋ

 

 

 

삼계탕 몸통안에 밥도있고 하지만 난 밥이 더많았음 좋겠다 생각이 들었기에

다음엔 공기밥 추가를 물어보고 먹으려구요 ㅋㅋㅋ 안되려나? 흠흠

 

 

무튼 경산에있는데, 제가 유일하게먹는곳이에요!

비린맛도없고 너무 기름둥둥의 개념도 아니고 딱 사골처럼 맛있는맛!!!!

 

잘먹었습니당 ㅎㅎㅎ

 

넘뜨거워서 혀디었다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