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맛집:::한식뷔페,자연별곡 다녀왔어용 ㅎㅎ

 

 

 

 

경산맛집:::한식뷔페, 자연별곡 다녀왔어용 ㅎㅎ 

 

 

 

 

 

 

 

 

여기는 경산nc 아울렛에 있는곳인데

새로 오픈하면서 푸드코너가 잘되있던거 같아서 가봤는데

너무 잘되있더라구요 !!!

 

 

 

 

일단 한식뷔페인데,일반 밀가루나 그런 튀김류보다는

한식, 밥집, 한국인 밥상같은느낌 !!!!

 

 

분위기 주제가, 임금님밥상의 분위기로 나온 뷔페래용 ~~

 

 

 

그래서 여기는 어른 아이 할것없이

어른분들 어머니 아버지,아이들 등등 많이오더라구용!

 

 

 

 

 

 

 

 

 

 

 

 

이건 거의 배부를때쯤 떠온거라서

담긴게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심이감자덕인가 그거랑

과일이랑 밥과 무말랭이랑 보쌈!!!

 

 

 

 

 

 

 

어머 스팸이 여기왜 올라왔징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집에서 먹을때 사진이에요 ㅋㅋㅋㅋ

 

 

 

 

 

 

 

 

 

 

 

요건 호박칼국수같은건데

요것도 맛있었어요!!!

 

 

역시 간간히 밀가루가 또 들어가줘야 맛있징 ㅎㅎㅎㅎ

 

 

 

 

 

 

 

 

 

 

 

 

 

이것저것

탕수육도 그냥이 아니라

더덕탕수육, 버섯탕수육 그런식으로

좀더 한식스타일로 음식이 되있어서 먹기좋아용 !!!!

 

 

보쌈이랑 고기류랑 끝쪽에는 삼계탕도 있구  ~~

팥죽이랑 떡도있고!

완전 한식뷔페 제대로 분위기좋고 고급진 느낌이라서

어머니 아버지 데리구 여기로 와도

진짜 잘먹고갈것같아용!!!

 

 

 


 

 

 

이건 아까도 말했지만...

집에서먹은 스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산에는 은근히 여기저기 먹을곳이 많은것같아서

참 좋아용 ㅎㅎㅎㅎ

 

 

 

아 오늘은 소세지랑 밥볶아먹었는데

다음엔 여기 한식뷔페 엄마아빠랑 같이오려구용~~~

 

 

 

여기이름이 경산에 있는 자연별곡이구,

이랜드 계열인데 음식 되게 잘되있어용 ~~~

 

 

주말.디너 19800원!

점심런치 13900원인가???? 그랬던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