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수성대앞맛집::찹쌀탕수육 리안위치.가격

 

 

 

 

 

 

 

대구수성대앞맛집::찹쌀탕수육 리안위치.가격

 

 

 

 

ㅎㅎㅎㅎㅎ 헤헿

우리엄마가 좋아하는 탕수육!

 

 

보통 짜장면은 원래 잘 생각나는 집안은 아닌편인데

여기는 진짜 맛이었나봐요!

 

 

울엄마 이거먹으려구 울산에서 대구까지 오셨어요 ㅋㅋㅋㅋㅋ

완전 기여워 ㅋㅋㅋ 귀찮음 많은 우리오빠도

다른곳은 가자고 하면 귀찮다 하는데, 여기가자고 하면

다른데는 뭐라하면서, 여기는 말안함

 

 

그말은 여기는 갈만하다 이런뜻

 

 

 

 

 

그리하여 수성대학교 근처 맛집 !!!

리안으로 고고씽

 

 

 

 

여기가 짜장면이랑 야끼우동이 쟁반에 나오는데

진짜 맛있구

 

탕수육은 양 엄청나요!!!!

포장은 소자 밖에 안된다는것 :)

 

 

 

 

 

 

 

짜자잔 !!!!!

 

그냥 보기엔 그냥 그래보이죠?

먹으면 엄청난, 쫄깃쫄깃 테두리에 대체

무슨 마법을 부렸는지 완전맛있어용!

 

 

완전 쫀닥쫀닥한 튀김옷안에

고기가 들어가있구

 

 

진짜 이런게 행복이당 ㅠㅠㅠㅠㅠ

 

 

 

 

 

 

 

 

 

 

 

 

스폐셜 짜장 !!!!!!

야채랑 면이랑 소스가 완전 달달 깊은맛!

 

 

 

너무맛있어서 ㅠㅠㅠㅠ

진짜 와전 마지막까지 다 먹은거같아요!

 

 

너무맛있당 ㅎㅎㅎ

 

이런게 행복인가 ㅎㅎㅎㅎㅎ 역시 맛집은 달라 !!!!

 

 

 

 

 

 

 

단무지도 시원하이 맛있어서

다 먹었어용!

 

 

더 리필은 안했지만 충분했던 맛 >  <

 

 

 

 

 

 

 

 

탕수육아 너가 집이랑 가까웠다면

난 정말 자주왔을텐데 멀어서 아쉬웡 ㅠㅠㅠㅠ

 

 

 

진짜 고기가 양도많고 통통하고 커서

가위로 썰어서먹으면 되구요!

 

 

보통 소스를말안하면 뿌려서나오는데

이번엔 따로달라했더니

 

소스가 부족했어요!

다음엔 소스는 아마 리필해서

먹어야 양이 딱 맞을듯한데

 

 

전 이번에 포장을 해서 필요가없었어용 ㅎㅎㅎ

 

 

 

 

 

 

 

대구엔 맛집 많지만 이미 짜장면이랑 탕수육은 리안이 되게유명하던데

예전엔 몰랐는데 계속 대구에 살다보니

여긴 진짜 맛집이란걸 깨닳게되는 !!!

 

 

완전 맛있떠잉 ㅎㅎㅎㅎㅎ

 

 

다음엔 탕수육을 먼저 식기전에 먹어야지

이번엔 짜장면에너무 집중한나머지

탕수육이 마지막에 살짝 식기도했었다는 ㅎㅎㅎ

 

 

그래도 넘 맛있었구

 

가격은 스폐셜 야끼우동.짜장면 둘다 11000원 !!!

소자 탕수육은 12000원인거같아용!!!^^

 

위치는 대구 수성대학교앞 옆 동신교회앞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