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대구혁신도시에서 배달시킨 치즈순살치킨 내스탈 ㅎㅎ

 

 

 

대구혁신도시에서 배달시킨 치즈순살치킨 내스탈 ㅎㅎㅎ

 

 

 

 

 

 

 

역시 각동네마다 자랑하는 맛집들이 다있는것같아요!!

대구혁신도시에서는 여기가 맛있는듯!!

 

 

 

치킨집인데, 배달로 시켜먹었구용!

흐엉 치즈순살치킨 ㅠㅠㅠㅠ 치즈가루를 어찌나 아낌없이 뿌려주시고

 

순살인데 떡이랑 함꼐들어있는데

떡도맛있구!! 요즘 떡같이주는곳 별로없어서 아쉬웠는데

요기는 떡 준답니당 !!!!!!

 

다른분들은 떡보다 치킨이라지만

전 떡을 좋아해서 :)

 

 

 

 

 

 

 

 

 

 

 

 

이장면이 제일 살떨리게

배고파지는 샷...

 

 

나는 바삭한걸 너무좋아해서 다른것보다고

이렇게 가루가루가 입체적으로 선명할걸 보면 식욕돋는 !!!!

 

흐엉 결국 이거 포스팅쓰면서

강냉이가져와서 먹고있어요 ㅠㅠㅠㅠ

 

 

 

 

치킨도 따끈한데 겉은 바삭한게 참맛! 진리

예전에 고구마도 주는곳이있었는데 거기도 고구마를 이제안줘서

아쉬웠는데 떡이라도 발견해서 좋을뿐입니당 !!!

 

 

 

 

 

 

 

 

 

 

 

 

짜자잔 !!! 이건 양념치킨 !!!!

닭강정맛으로  주문했는데, 닭강정은 500원 추가래용 !!!

 

 

 

 

하지만 난 바삭한걸 너무좋아하니깡 ㅎㅎㅎㅎ

당장 500원 추가요 !!!!

 

 

 

 

 

 

 

 

 

 

 

 

이건 치킨먹고있는데

아는언니가 선물해주고갔어용!!!!!!

 

 

화장품과 바디워시!

마치 여자가된듯한 선물 ㅎㅎㅎㅎ

 

 

어휴 새벽3시에 화장품을 선물받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치킨포스팅하다가 배고파져서

강냉이먹고있는 내가 더 충격적일 뿐이요...

 

 

 

이건 화장이 문제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빨리쓰고 씻고 자야되는데 이렇게 신나게

마치 한낮처럼 먹어대고 있으니

 

 

 

 

 

 

 

 

이건 두번째 행복이였던 애슐리 샷!!!

쭈꾸미가 올라가있던 살짝매콤하면서 달달한 파스탄데

 

 

힝 ㅠㅠㅠ 너무마싰었어요!!!

 

 

 

 

 

 

 

 

 

보이죠 쭈꾸미!!!!!

완전 맛있었다는 !!!!

 

 

무튼 대구혁신도시에서 배달시킨 치즈순살치킨 완전 내스타일!

앞으로도 이 치킨때문에 한번씩 가고싶은!!!

 

 

난 바삭한 치킨에 떡주는곳을 너무좋아해용!

떡이 별거아니라지만 난 왤캐 맛이는지:)

 

무튼 즐거운 시간이였구용 ㅎㅎㅎ

오늘도먹는이야기 쓸때가 가장 즐겁네요 ㅋㅋㅋㅋㅋ

 

내일은 꼭 .. 자기전에.. 안 ..먹어야지...

이제 먹는 포스팅은 낮에쓰는걸로...

 

보면 먹고싶어해서 배부를때랑 낮에 그나마 최대한 밤에는 자제하는걸로

노력해봐애겠어요 ㅠㅠㅠ

 

진짜 이밤에 강냉이를 한주먹을 한 10번은 퍼먹은듯 ㅠ

슬프당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자요 내몸통 배와 입아!

제발 잠들어버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