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집에서 간단하지만 맛있는 치즈라면만들기 ㅎㅎㅎ

 

 

 

집에서 간단하지만 맛있는 치즈라면만들기 ㅎㅎㅎ

 

 

 

 

아이고 ㅎㅎㅎ 이렇게 맛있으면 어떻하나 :)

집에서 간단하지만 맛있는!!!

 

 

 

레시피 알려드릴게용!

요건 혼자먹기 넘 아까운 맛있는 맛이라서

공개합니당 히히히

 

 

홍석천치즈라면 그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거사서 끓여먹었는데

아이고 좋아좋아 ㅎㅎㅎㅎ 넘 맛있당 !!!!!

 

 

좀 맵긴한데 그렇게 맵지는 않아서

매운거 못먹는 저도 휴지로 콧물조금 닦는정도?

 

 

 

 

 

 

 

 

 

 

짜자잔!

핵심은 바로 편의점에서 눈꽃치즈 1500원에 파는거 그거 사서 뿌렸구요!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저아이가 들어가면서 국물이 걸죽해지는게 하...

오늘하루의 모든게 정리되는 느낌

넘 맛있잖앙 ㅎㅎㅎㅎㅎ

 

 

 

이런게 행복인가보당 ㅎㅎㅎㅎ

눈꽃치즈 !!!! 가격대비 진짜 괜찮아요 맛도 맛있구!!!

 

 

 

 

 

 

 

 

 

 

 

요거에용!!!

내맘대로 덴마크 눈꽃치즈!!!!

 

 

홍석천라면이 맵다구해서 사온아인데, 진짜 잘 어울리고

너무맛있고, 아 치즈덕분에 내가 안매웠나?

딱 맛있더라구요 !!!! 신이나잉 ㅎㅎ

 

 

 

먹는건 역시 여러가지 도전속에서 더맛있는, 더 잘어울리는

레시피가 만들어지는것같아요

 

 

너무맛있어서 친구한테 어떻게 너는 이걸 사와서

같이먹을생각을 했냐구, 넘 맛있다구

ㅎㅎㅎㅎㅎ

 

 

 

 

 

 

 

 

 

 

 

 

 

짜자잔!!!!!

다 만들고난뒤 마지막에 치즈를 뿌리고

슥슥 비비니까

처음엔 어머.. 치즈맛이 사라지는거 아니야? 라면서

그냥 위에 뿌린채로 먹을까 했는데

국물자체가 걸죽해지면서 상관없이 맛있었어요!

 

 

 

 

 

 

 

 

이건 함께먹은만두 ㅎㅎㅎ

라면만 먹으면 또 섭하잖아용 ㅎㅎㅎㅎ

 

분식집가더라도 떢볶이에 튀김 등 같이먹는데

요렇게 맛있는 라면곁에는 바삭한 군만두가 또 함께먹으면 진리!

 

환상의 짝궁이지용 !!!!

 

 

집에서 간단하지만, 별로 큰 재료없이도 넘 맛있는 치즈라면 만들기 성공할수있어요!

먹는데 어찌나 행복하던지 히히히 오늘도 맛있게 음식해결했답니다! 완전 짱짱맛!

 

 

다음에 엄마오면 요리로 이거나 해줄까봐요,

넘 잘먹을듯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