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디올신상립스틱::2016년 크리스마스 한정판이래용 ㅎㅎ

 

디올신상립스틱::2016년 크리스마스 한정판이래용 ㅎㅎ

 

 

 

오오오오 역시 리미트에디션에 여자는 소유욕이 생기는법 ㅋㅋㅋ

이건 선물받은 립스틱인데용~

 

음 립클로즈의 개념처럼 나온건데!

색상너무예쁘고, 발림성 너무 좋아서 감탄 !!!

 

 

 

늘 좀 건조한편이라서 함부로 립스틱도 못바꾸고있었는데

거의 틴트계열만 썼어요, 립스틱은 색은 예쁜데 곧있으면 각질생기는게

너무 신경쓰여서 점점 안쓰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선물받았기에 그냥 쓱 ~~ 써봤는데!!!!

입술보호제 안바르고 바르면

원래 입술각질모양으로 딱 끼이는데

이건 그런거없이 넘 잘발려서 놀램 !!!!!!!!

 

 

그래서 앞으로 립스틱은 디올로 다 쓰려구요, 너무좋네!!!!

 

 

 

 

 

 

 

디오리픽 매트플루이드! 002 marvel  색상이구요!

바르면 마른장미처럼 색감 예뻐요!!!!

 

 

뭔가 마르듯이 발리는데 전혀 땡김 각질.건조한느낌없이!! 예뻐요!!

 

 

 

 

 

 

요렇게 윗부분에 디올이 적혀있공~~~

손잡이도 홈아닌 홈이 되어있어서 잡기도 편해요!

 

 

손 지문모양으로 넙적하게 쓰기편하게 디자인되어있더라구용~~

 

 

 

 

 

 

정확한이름!!!

디오리픽 매트 플루이드!!!!

 

 

요게 2016년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나온 아이더라구용!

선물받았을때가 딱 나온지 10일정도된 따끈따끈한 아이였어용 ㅎㅎㅎ

 

 

써보니 너무 좋아서, 참 다행이라면서

늘 화장품 바꾸고싶었는데 모르겠으니깐 함부로 바꾸기도

힘들고 바꾸려고 밖에나가기도 넘 귀찮은일이구

 

선물받은덕분에

화장안된 입술에 바로 사용해볼수있어서

어떻게 변화가있는지 확인하기 더 편했던거 같아요! 넘좋다!!

 

센스있는 우리언니, ㅎ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요렇게 통통하게 생겼는데 발림성도 좋고

손만이가는 립클로즈 개념이아니라 그냥 아래입술만 바르고

뻑뻑 입술 좀 문지르면 그냥 끝!

 

 

쓰기도 간편해서 좋았어용!!!

 

 

 

 

 

 

 

002번!!! 색상예쁘당!!

색상은 4가지로 빨강 분홍 나머지 2개더 있던데

다음에 기본 레드로도 써보려구요!

 

 

써보니 너무잘발리고 각질부각도 없고 !!!!

요건 제돈주고 다시살의향 있음 ㅎㅎㅎ

 

넘예쁘고 편하구!!!

선물용으로 립스틱 사주려는 남자친구분들있으면

여자친구한테 크리스마스에디션 요거 선물해주세용!!! 좋아할거에요! 넘편함!! 색도이쁘고!

 

또 신상이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특별함에 또 뻑 가는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