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아이들영양간식, 장난감 선물 ㅎㅎㅎ 기념일 성공







아이들영양간식, 장난감 선물 ㅎㅎㅎ 기념일 성공








너무너무 귀여운우리 아이들의 기념일이라서

조금 더 신나게 해주고 싶어서,



내가 선택한건 !!!! 아이들한테 영양간식 먹여주고~~ 장난감선물까지!

맘껏먹고 가지고놀고 즐기렴 우리아가들 ㅎㅎㅎ




먹는건 날 닮아서 넘좋아해요 ㅋㅋㅋ

그리고 장난감이라기보다 본인이 원하는 걸로,

좋아하는걸로, 필요한걸 선물해주고싶었어용 ㅎㅎㅎ



그것은 바로바로 !!!!!!


펜과 뷔페데려가기 ㅎㅎㅎㅎ












닭날개윙과 저건 뭔지모르겠는데

너무맛있어서


볶음밥가져와서 저거랑 계속 퍼먹었는데

마치 남들은 내가무슨 덮밥집 온줄알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팔보채가 저런걸까요


소고기도있구 팽이버섯 그냥버섯 새우 등등

되게 덮밥위에 올라가는 맛의 음식이였는데



볶음밥위에 올려서먹었더니

진짜 ㅠㅠㅠ 흐엉 넘나맛있어서 2그릇먹었어요 ㅎㅎㅎ








이번엔 좀더 고기고기한 분위기롱



새우튀김과 연어, 등갈비, 갈비  그리고 초밥들까지

우리아이들 영양간식은

좋아하고 맛있는음식 먹이는게 장땡!



맛있지 ㅎㅎㅎ


이런게바로 진정한 기념일 선물!!!!

내가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우리모두가 좋아하는

완벽한 기념일,


넘 행복해했어요! 나도너무행복했구!!!








이건 펜도되면서 악세사리도 되면서

핸드폰에서도 터치가 되는 볼펜으로까지 쓸쑤있는

만능 아이템!!!!


요즘엔 장난감도 진짜 많이나오고

좋은물건도 많고 역시 많은걸 둘러보고 알아가는것도

내가모르는게 너무많은데

우물안개구리로 한번뿐인 인생을 마무리짓기는

너무 아쉽잖아용



다음엔 여기저기 더 많은것들을 보러가고

가기러가고 선물하고 !!!!



더 넓은세상으로 가보고, 여행하고, 먹고 , 가지고, 보고 선물하고

이번 장난감도 넘 좋았구! 음식도 넘 맛있었고!

행복입니다 ㅎㅎㅎㅎ